부미, B.C. 밴쿠버로 확장해 글로벌 성장 지속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oftware as a Service, SaaS) 회사인 부미는 캐나다 밴쿠버에 새로운 지사를 통해 글로벌 확장을 계속하여 도시의 테크 분야에 새로운 기회를 제공

부미는 밴쿠버에서 활동할 여러 임원진 임명에 이어 캐나다 및 글로벌 확장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고도로 숙련된 인재 풀에서 수백 명의 새로운 팀원을 모집할 계획

뉴스 제공
Boomi
2023-04-25 09:50
밴쿠버, 브리티시 컬럼비아/체스터브룩,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 선두 업체인 부티(Boomi™)는 오늘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고 캐나다에 지사를 열 것이라고 발표했다. 부미는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을 포함한 전략적 비즈니스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밴쿠버에 우수성 센터(Center of Excellence)를 설립할 예정이다. 부미가 밴쿠버로 확장함에 따라 회사는 80명의 기본 팀원을 즉시 추가하고 향후 몇 개월, 몇 년 동안 기하급수적인 성장을 이루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므로 고도로 숙련된 현지 인력을 활용하게 될 것이다. 부미는 지역 경제에 단기적으로 2000만 달러에 달하는 영향력을 미치고 향후 몇 년간 1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측되는 상당한 확장이 예상된다.

캐나다의 혁신과학산업부 장관인 프랑수아-필리프 샴페인(François-Philippe Champagne)은 “일류 기업들이 사업 확장을 위해 캐나다를 선택하는 것을 보면 항상 기쁘다. 부미의 밴쿠버 진출과 우리 지역의 기술 산업에 가져올 기회를 환영한다“면서 “부미와 같은 선도적인 기술 회사가 투자처로 캐나다를 선택했다. 부미의 확장은 캐나다의 숙련된 기술 인재들의 노력과 밴쿠버의 번창하는 디지털 기술 생태계에 대한 증거”라고 말했다.

부미는 최신 디지털 조직에 필요한 속도, 생산성, 유연성 및 연결성으로 비즈니스 성과를 가속하도록 지원하는 엔드투엔드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부미는 70여 개국에 걸쳐 AT&T, 링크트인(LinkedIn), 모더나(Moderna), 스카이(Sky), 딜로이트 캐나다(Deloitte Canada), 캐나다 퍼시픽 레일웨이(Canadian Pacific Railway) 및 리치 브로스 옥셔니어(Ritchie Bros. Auctioneers)와 같은 현지 캐나다 파트너와 고객을 포함한 약 2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딜로이트 캐나다의 모건 안트(Morgan Arndt)는 “딜로이트는 5년 넘게 부미와 제휴를 맺으면서 전 세계적으로 회사의 강력한 성장과 확장을 목격했다. 부미가 중요한 캐나다 시장을 지원하기 위해 입지를 확장하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쁘다. 밴쿠버와 그 너머의 기업들이 디지털 혁신 여정을 계속함에 따라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지능적으로 연결하고 통합해야 할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커졌다. 우리는 이러한 기능을 캐나다에 제공하기 위해 부미와 협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밴쿠버 도심에 위치하는 부미의 새로운 우수성 센터는 이 지역 내부에서 성장한 기존 임원 인재를 활용하고 확장해 나갈 예정이며, 이들은 크리스탈 디시전스(Crystal Decisions), 비즈니스 오브젝트(Business Objects), SAP 및 구글(Google)과 같은 선도적인 기술 조직에서 얻은 전문 지식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부미가 최근 발표한 이 지역 기반의 글로벌 책임을 맡은 임원 명단에는 △최고상업책임자 그레그 울프(Greg Wolfe) △최고마케팅책임자 앨리슨 비건(Alison Biggan) △최고전략책임자 라힘 바티아(Rahim Bhatia) △밴쿠버 사무소를 이끌 글로벌 커머셜 마켓 부사장 트로이 앤더슨(Troy Anderson) 등이 포함된다.

켄 심(Ken Sim) 밴쿠버 시장은 “빠르게 확장되고 있는 밴쿠버시 기술 분야의 새로운 일원으로 부미를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 이곳에 일자리와 투자를 유치하기로 한 부미의 결정은 기술과 혁신을 위한 글로벌 허브로서 밴쿠버의 성장을 더욱 잘 보여준다”고 말했다.

고용경제개발혁신부 장관인 브렌다 베일리(Brenda Bailey)는 “부미가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번성하는 기술 생태계에 합류하게 된 것은 반가운 일이다. 기술은 B.C.에서 가장 성장하는 성장하는 분야며, 1만1000개 이상의 기업이 13만1000명 이상을 고용하고 있다”면서 “우리 기술 산업은 StrongerBC 경제 계획의 중심에 있다. 이 계획에는 고등교육 기관에 2900개의 새로운 기술 전공 자리를 마련하여 연간 1000명의 추가 기술 전공 졸업생을 배출하는 기술 교육의 대규모 확장이 포함된다. 부미는 B.C.의 월드 클래스 기술 근로자들이 다양한 지능형 통합 및 자동화 분야에 진출할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부미의 최고경영자인 스티브 루카스(Steve Lucas)는 “이번 확장은 부미가 혁신과 기술을 포용하는 활기차고 역동적인 도시에서 인재 풀을 활용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라면서 “밴쿠버 지역의 많은 기술 리더와 긴밀히 협력해 왔으며, 업계 최고의 통합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노력을 통해 앞으로 캐나다에 전문 지식을 제공하고 이 지역의 번창하는 기술 커뮤니티에 기여하기를 간절히 원한다”고 밝혔다.

이 소식은 부미의 두 가지 추가 성장 발표에 이은 것이다. 부미는 업계 최고의 솔루션에 대한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인도 벵갈루루에 전담 사무소를 열고, 일본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면서 현재 엔지니어링 및 기술 인력을 두 배로 늘리겠다고 발표했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ntegration Platform as a Service, iPaaS)의 개척자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사 중 최대 규모의 고객 기반 △계속 증가 추세인 10만 이상의 고객 △iPaaS 공간에 있어서 최대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GSI) 어레이를 자랑한다. 이 회사는 액센추어(Accenture), 딜로이트(Deloitte), SAP, 및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를 비롯한 전 세계적 파트너 네트워크를 자랑하며, 아마존 웹 서비스, 구글 및 마이크로소프트를 비롯한 최대 하이퍼스케일러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협력한다.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며 가장 혁신적인 기술 회사 가운데 하나로 Deloitte Technology Fast 500™ 및 Inc. 5000 목록에 포함된 부미는 최근 뉴클러스 리서치(Nucleus Research)의 “2023년 눈여겨볼 인기 회사(Hot Companies to Watch in 2023)” 목록에 포함되었다. 또한 Inc. 잡지의 가장 좋은 직장(Inc. Magazine’s Best Workplaces)에 포함된 것을 비롯하여 무수한 상을 받았다. 부미는 2개의 국제 최우수 회사 및 제품 혁신 Stevie® 어워드(Stevie® Awards, for Company of the Year and Product Innovation) 서비스형 플랫폼(PaaS) 부문의 Gold Globee® 어워드,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의 기술 공로상, 2022년 클라우드 컴퓨팅 부문의 글로벌 리더로서 스트라우스 어워드(Stratus Award)를 수상하였으며, 2년 연속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CRN Partner Program Guide)에서 권위 있는 5-스타 등급을 받았다.

추가 리소스

· 부미의 구인 직책에 지원하기
· 부미 플랫폼 자세히 알아보기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 살펴보기
· 부미 팔로우: Twitter, LinkedIn, Facebook, 및 YouTube

부미 소개

부미의 목표는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연결시킴으로써 세상을 더욱 좋은 곳으로 만드는 것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개척자이자 지금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부문을 세계적으로 선도하는 회사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사들 중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액센추어,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 SAP, 및 스노우플레이크를 비롯한 약 800개의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국제적인 조직들이 데이터를 발견, 관리 및 조직하기 위해 부미의 탁월한 플랫폼을 찾고 있으며 보다 나은 결과를 신속히 얻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및 사람들을 연결시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oomi.com

© 2023 Boomi, LP. Boomi, ‘B’ 로고, 및 Boomiverse는 Boomi, LP 또는 그 자회사나 계열사의 상표이다. All rights reserved. 다른 명칭과 마크는 해당 소유주들의 상표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86047/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부미(Boomi)
크리스틴 워커(Kristen Walker)
글로벌 기업 홍보
+1415-613-8320
kristenwalker@boo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