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썸머 컬렉션, 워터 파우더 한정판 2종 출시

청량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썸머 수분 파우더

한 여름에도 오랜 시간 실키하고 깨끗한 피부 톤으로 연출

뉴스 제공
이데아코즈
2023-04-28 09:00
서울--(뉴스와이어)--이데아코즈의 뷰티 브랜드 안나수이 코스메틱(안나수이 뷰티)에서 5월 1일 썸머 컬렉션 워터 파우더 한정판 2종을 출시한다.

워터 파우더는 2021년 썸머 컬렉션으로 첫 출시된 이후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매년 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이고 있는 수분 파우더다. 수분을 머금은 워터 파우더(Water-in-Powder)가 피부에 닿자마자 청량감을 선사해 덥고 습한 날씨에도 프레시한 메이크업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독특한 루스 파우더다.

이외에 파우더 본연의 효과도 충실히 제공한다. 투명도가 높은 클리어 슬라이드 파우더(Clear Slide Powder)가 맑고 깨끗한 피부 톤을 유지시켜 주며, 소프트 포커스 파우더(Soft Focus Powder)가 모공과 요철을 커버해 매끈한 피부 결로 연출해준다. 롱 래스팅 파우더(Long Lasting Powder)는 오랜 시간 실키하고 매끄러운 피부와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안나수이는 이번 워터 파우더는 청량한 사용감과 함께 깔끔한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독특한 수분 파우더라며, 한여름 데일리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썸머 페스티벌 등 아웃도어 액티비티 시에도 프레시한 사용감의 워터 파우더로 깔끔하게 오래 유지되는 메이크업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안나수이 썸머 컬렉션 워터 파우더는 5월 1일부터 7일간 안나수이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안나수이 코스메틱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nnasuicosmetics_kr/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연락처

이데아코즈
윤혜영
02-6905-89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