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MFM 인증 듀얼 맥세이프 3In1 고속 무선충전기 출시

애플 공인인증(MFM) 제품… 국내 첫 휴대폰 2대 무선충전 지원

워치 고속지원 및 각도 조절 기능, 조형미 살린 세련된 아이폰 마그네틱 무선충전기

이어폰 모듈의 미세한 발열문제까지 완벽 해결한 Only 애플 인증 모듈로만 부품 구성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23-05-02 09:00
서울--(뉴스와이어)--감성 모바일 충전 액세서리 브랜드 ‘아트뮤(ARTMU)’의 운영사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아이폰·에어팟·애플워치의 동시 충전이 가능한 맥세이프(MagSafe) 인증 3in1 고속무선충전기(모델: MC410)를 출시했다.

애플 공식 인증(MFM)을 받은 이번 맥세이프 3in1 무선 충전기는 최대 15W의 안전한 무선 충전 기능을 제공하며, 아이폰 12 모델부터 도입된 맥세이프 기술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자석식 무선충전 모듈인 맥세이프 방식을 통해 아이폰을 간단히 탈부착해 고속 무선충전하며, 최신 애플워치 울트라와 에어팟 프로2를 동시에 빠르고 효율적으로 충전할 수 있다.

또한 MC410은 기존 MC310 모델과 비교해 애플워치 7세대, 8세대, 울트라까지 고속충전을 지원하며 어떤 탁상에 올려 둬도 우아한 느낌을 더하는 고성능 무선충전 3in1 스탠드 제품이다.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무선 충전기의 상하 각도를 위아래로 최대 20° 조절할 수 있으며, 애플워치의 경우 최대 50°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신형 에어팟 프로2에 적용된 자석 방식의 맥세이프 케이스 충전뿐 아니라 2대의 아이폰까지 충전을 지원한다.

애플 공식 맥세이프 모듈을 탑재해 일반 무선충전기의 7.5W보다 빠른 속도인 15W 충전이 가능하며 안전성과 호환성이 뛰어나다는 점도 특징이다. 충전 시 이물질로 인해 발생하는 과전류를 방지하는 기능과 높은 전압이 입력됐을 때 과전압을 차단하는 기능이 적용돼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아연 합금에 크롬 도금된 고급스러운 금속 마감재를 사용함으로써 집안이나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 어디에 놓아도 인테리어 소품으로서도 손색이 없다.

아트뮤에서는 MFM 인증 맥세이프 충전기 외에도 썬더볼트 4독, 멀티허브, MFi 고속충전케이블, USB4 케이블, Hdmi2.1 케이블, DP1.4 케이블 등 애플 디바이스와 관련된 다양한 고속충전 액세서리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아트뮤는 애플 MFM인증 맥세이프 무선충전 모듈의 엄격한 검수과정을 거쳐 호환성과 안정성은 물론 iOS 업데이트 후 오류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집과 사무실 어디에서든 아이폰·에어팟·애플워치를 동시 충전할 수 있어 공간 활용을 높일 수 있는 데스크테리어 필수품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아트뮤는 MC410 출시를 기념해 예약 한정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트뮤 SNS 채널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트뮤코리아 소개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뮤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artmu
아트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rtmushop
아트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rtmushop/
아트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ARTMU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아트뮤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02-2602-88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