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사이버 보안 기준을 높이는 힐스톤 네트웍스

통합 사이버 보안 전략은 글로벌 기업에 커버리지, 제어 및 통합을 제공

뉴스 제공
Hillstone Networks
2023-04-26 09:0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이버 보안 솔루션의 일류 공급업체인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는 보안의 격차와 CISO 및 보안 전문가가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는 통합 사이버 보안 솔루션으로 고객이 사이버 복원력을 달성하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방법을 발표했다. 이 통합 접근 방식은 커버리지, 제어 및 통합을 제공하여 다계층, 다단계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글로벌 기업을 보호한다.

힐스톤 네트웍스의 최고기술책임자 겸 공동 창립자인 팀 리우(Tim Liu)는 “디지털 혁신은 모든 회사의 우선순위이며, 모든 IT 조직의 과제이다. 데이터가 비즈니스를 주도하고 있으며 이제 데이터 센터, 에지, 클라우드나 멀티 클라우드 등 어디에서나 데이터가 생성, 처리 및 분석되기 때문”이라면서 “오늘날의 CISO는 빠르게 진화하는 인프라, 빠르게 변화하는 위협 지형, 증가하는 복잡성과 비용을 다뤄야 하기 때문에 전방위에서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우리의 접근 방식은 CISO가 조직의 사이버 복원력을 강화하고 중요한 자산을 보호할 수는 간소화되고 확장 가능한 중앙 집중식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힐스톤 네트웍스의 통합 사이버 보안 접근 방식은 네트워크 보안, 위협 완화 및 워크로드 보호라는 세 가지 중요한 영역에서 사이버 보안을 정면으로 다루고 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혁신과 신제품 출시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통해 꾸준히 향상된다.

네트워크 보안: 제로 트러스트가 시작되는 곳

힐스톤 네트웍스의 미래 대비형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은 제로 트러스트 아키텍처를 위한 강력한 기반이 되며,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확장할 수 있는 적응형 보안을 제공한다.

하이퍼스케일 데이터 센터를 위해 새로 발표된 힐스톤 X25812 데이터 센터 방화벽(Hillstone X25812 Data Center Firewall)은 최대 3.5Tbps의 방화벽 처리량, 7억2000만 개의 동시 연결, 초당 1900만 회의 새로운 세션으로 고가용성과 확장성을 제공한다. 대기업, 통신 사업자 및 ISP를 위한 강력한 보안 기능과 고급 네트워크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에너지 효율성을 유지하고 탄소 배출량을 감축한다.

공격하기 전에 위협 완화

힐스톤의 AI 기반 위협 탐지 및 대응은 공격자가 기업의 가장 중요한 자산인 데이터를 악용할 기회를 얻기 전에 공격을 찾아 완화할 수 있다.

힐스톤 네트웍스 위반 탐지 시스템(Breach Detection System, BDS)은 이러한 노력의 최전선에 있으며 3.7 버전의 최신 릴리스는 네트워크 공격 및 위협으로부터 더욱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확장된 기능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MITRE ATT&CK 프레임워크를 지원하여 위협 탐지를 개선하고 자산 검색을 자동화하며 통합 위협 관리를 위해 힐스톤 iSource XDR 솔루션과의 통합을 심화한다.

워크로드 보호: 실행되는 모든 곳에서

힐스톤의 타협하지 않는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Cloud Workload Protection) 솔루션은 기업의 데이터 환경과 워크로드의 완전한 보안을 보장한다.

세분된 네트워크 마이크로 구분과 특허받은 트래픽 조정 기술을 통해 힐스톤의 최신 버전 클라우드아머(CloudArmour)는 향상된 위협 보호 기능과 클라우드 워크로드에 대한 심층적인 가시성을 제공하는 강력한 바이러스 백신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조직이 사이버 복원력을 갖춘 클라우드 인프라를 채용할 수 있게 해준다.

힐스톤 네트웍스의 통합 사이버 보안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4월 24일부터 4월 27일까지 RSAC 2023 기간 동안 샌프란시스코, #1155 모스콘 사우스(Moscone South)에서 힐스톤 전문가를 방문할 수 있다.

힐스톤 네트웍스 소개

힐스톤 네트웍스는 사이버 보안 분야의 리더로서 에지에서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모든 규모의 기업에 모든 워크로드에 걸쳐 깊고 폭넓은 보호를 제공한다. 힐스톤 네트웍스의 통합 사이버 보안 접근 방식은 전 세계 26,000개 이상의 기업에 커버리지, 제어 및 통합을 제공한다. www.hillstonenet.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illstonene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후저야오(Zeyao Hu)
+1 4085086750
inquiry@hillstone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