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O와 헥사곤, 헥사곤의 농업 유도 시스템 보급 확대에 합의

뉴스 제공
AGCO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AGCO
2023-04-25 15:50
덜루스, 조지아/준디아이, 브라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 세계적인 농기계, 인프라 및 정밀 농업 기술 제조업체 겸 판매업체인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는 헥사곤(Hexagon)과 공장 장착(factory-fit) 및 애프터마켓 유도 제품을 확대하기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새로운 유도 시스템은 매시 퍼거슨(Massey Ferguson) 및 발트라(Valtra) 트랙터의 퓨즈 가이드(Fuse Guide)로 판매될 예정이다.

새로운 합의는 공장 장착과 AGCO 딜러를 통해 헥사곤 | NovAtel 글로벌 내비게이션 인공위성 시스템(GNSS) 수신기와 글로벌 테라스타 보정 서비스(TerraStar Correction Services)를 유통하기 위한 AGCO와 헥사곤 간의 현재 계약을 더욱 확대한다. 퓨즈 가이드는 시장에서 입증된 러기드한 유도 및 전자 조향 장치를 제공할 것이다. AGCO의 고급 유도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퓨즈 가이드도 고도로 정확한 NovAtel SMART7 수신기를 사용한다.

이 솔루션은 타사 애프터마켓 시스템과 AGCO의 고급 통합 유도 시스템인 MF 가이드 및 발트라 가이드 사이에서 고객에게 선택권을 부여한다. 퓨즈 가이드는 2023년 2/4분기에 브라질에서 판매하고 2024년에는 다른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유도 및 자동 조향 기술은 더 큰 투입 효율성과 더 높은 작물 수확량을 위한 정밀 농업 실행의 첫 걸음이다. 이 계약이 더 많은 지역의 농민들에게 사용하기 쉬우며 가격 경쟁력이 있는 유도 솔루션을 제공해 우리의 성장 시장에서 정밀 농업 기술 채택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AGCO의 퓨즈 시장 진출 담당자인 마크 토이어카우프(Mark Theuerkauf)는 말했다.

AGCO 소개

AGCO(뉴욕증권거래소:AGCO)는 농업용 기계 및 정밀 농업 기술의 설계, 제조 및 공급 분야의 세계적인 일류 기업이다. AGCO는 Fendt®, GSI®, Massey Ferguson®, Precision Planting® 및 Valtra®와 같은 핵심 브랜드들을 비롯한 차별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하여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한다. Fuse® 스마트 농업 솔루션에 의해 뒷받침되는 AGCO의 각종 장비 및 서비스는 농업인들이 전 세계에 꾸준히 식량을 공급하도록 지원한다. 1990년에 설립되고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둔 AGCO는 2022년에 약 127억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AGCOcorp.com 을 방문하십시오. 회사 뉴스, 정보 및 이벤트는 트위터에서 당사를 팔로우하십시오: @AGCOCorp. 트위터에서 재정 뉴스를 보려면, 해시태그 #AGCOIR을 팔로우하십시오.

헥사곤 소개

헥사곤은 디지털 현실 솔루션, 결합 센서, 소프트웨어 및 자율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데이터를 활용하여 공업, 제조, 인프라, 공공 부문 및 모빌리티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능률, 생산성, 품질 및 안전을 향상한다.

헥사곤의 기술은 더 많이 연결되고 자율화된 생산과 사람 관련 생태계를 형성하여 스케일링 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보장한다.

헥사곤(스톡홀름 나스닥: HEXA B)은 50개국에 약 24,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순매출이 약 52억 유로에 달한다.
웹사이트: www.hexagon.com 팔로우: @HexagonAB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gco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GCO
줄리 울브릭(Julie Ulbrich)
+1 770-235-2943
julie.ulbrich@AGCO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