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스, 핵심 디지털 전환 파트너로 LTI마인드트리 선정

뉴스 제공
LTIMindtree 뭄바이증권거래소 540005
2023-04-26 09:50
런던/뭄바이,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기업인 LTI마인드트리(LTIMindtree)(인도국립증권거래소: LTIM, 뭄바증권거래소: 540005)가 영국의 기술 제품 및 서비스 분야의 선두적 유통기업인 커리스(Currys)를 핵심 디지털 전환 파트너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앞으로 5년의 협력 기간에 커리스는 LTI마인드트리의 방대한 유통 사업 컨설팅 및 기술 능력을 활용하여 자사의 고객과 직원들에게 다음 단계의 옴니채널 전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LTI마인드트리가 2022년부터 여러 시장에 걸쳐 커리스 소비자에게 연결되며 고도로 맞춤화된 옴니채널 쇼핑 경험을 성공적으로 제공한 실적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것이다. 지난 12개월 동안 옴니채널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모델이었고 커리스에서 이러한 트렌드를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다.

커리스 최고기술책임자 애론 도브니(Arron D’Aubney)는 “우리의 전환 여정에서 제2단계를 위해 LTI마인드트리를 핵심 디지털 파트너로 선정하게 되어 기쁘다. 파트너의 기술적 우수성과 업계 지식의 깊이를 고려하면 우리의 소비자 기술 및 전환 이니셔티브를 신뢰하는 파트너와 결합하는 것은 당연한 선택”이라고 말했다. 그는 “LTI마인드트리와 과거에 협력한 경험은 우리 회사가 ‘디지털 우선(digital-first)’ 옴니채널 유통기업으로서 진화하는 데 매우 중요했다. 현재 옴니채널은 여전히 소비자가 선호하는 방식이며 커리스는 그 강점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다. 커리스는 이번 파트너십 갱신을 통해 그 어느 때보다 증가한 직원 참여의 간소화, 소비자 만족의 강화 그리고 모든 이에게 기술에 접근 가능하게 만든다는 우리의 임무와 일치하는 지속 가능한 사업 성장의 성취를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수백만 달러의 협력은 커리스의 옴니채널 매출 활동의 강화와 비용 전환의 추진을 목적으로 한다. 결과적으로 이는 커리스가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도록 지원할 것이다.

“우리가 커리스와 함께하는 여정은 곧 유통 공간에서 LTI마인드트리의 능력에 대한 증거이다. 우리는 이 파트너의 소비자를 위해 업계 최상의 옴니채널 쇼핑 체험을 성공적으로 제공했다. 다음 단계에서 자사의 디지털 전문성을 활용하여 파트너의 전반적인 전환 목표를 추진하는 데 계속 전력할 것”이라면서 “LTI마인드트리는 전략적 전환 이니셔티브의 주도에 있어서 올바른 파트너의 중요성을 이해하며 커리스의 파트너가 되어 영광이다”라고 LTI마인드트리의 데바쉬스 채터르지(Debashis Chatterjee) 최고경영자 겸 상무는 덧붙였다.

LTI마인드트리는 커리스에서 소비자 및 직원 대면 애플리케이션의 통합과 간소화에 의한 시스템의 현대화를 지원하여 혁신의 가속화와 효율 및 전반적인 최종 사용자 경험의 향상을 가져올 것이다.

LTI마인드트리 소개

LTI마인드트리는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기업으로서 여러 산업에 걸친 기업들이 디지털 기술을 포용함으로써 비즈니스 모델의 재해석과 혁신의 가속화 및 성장을 최대화하도록 지원한다. LTI마인드트리는 700여 클라이언트의 디지털 전환 파트너로서 방대한 도메인 및 기술 전문성을 제공하여 융합되는 세상에서 탁월하고 경쟁력 있는 차별화와 고객 체험 및 사업 실적의 추진을 돕는다. 30여 개국에서 90,000여 명의 능력 있는 기업 전문가가 제공하는 동력을 바탕으로 라센 앤 투브로 그룹(Larsen and Toubro Group) 회사인 LTI마인드트리는 가장 복합적인 사업상 도전의 해결과 대규모의 전환 제공에 있어서 과거 라센 앤 토브로의 인포테크와 마인드트리가 가졌던 업계의 찬사를 받는 강점을 결합한다.

웹사이트: www.ltimindtree.com

커리스 소개

커리스는 기술 제품 및 서비스 분야의 유력한 옴니채널 유통 기업으로 온라인과 8개국에 826개 매장을 통해 운영된다. 우리는 어디서 쇼핑하든지 누구나 놀라운 기술을 누리도록 돕는다.

이 회사는 영국과 아일랜드에서는 커리스, 북유럽에서는 엘샵(Elkjøp) 브랜드, 그리스에서는 코초볼로스(Kotsovolos) 브랜드가 각각 사용된다. 이러한 각각의 시장을 선도하며 30,000명의 능력을 갖춘 헌신적인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광범위한 서비스와 지원을 통해 고객은 평생 자신에게 맞는 기술을 쉽게 발견하고 선택하고 지불 및 향유할 수 있다. 그룹 운영에는 영국 뉴크 소재 최첨단 수리 시설과 홍콩 소재 소싱 사무소 그리고 방대한 유통망이 포함되어 있어서 매장과 가정에 신속하고 효율적인 배송을 지원한다.

누구든지 놀라운 기술을 누리도록 돕는다는 회사 비전의 중심에는 강력한 사회적 목적이 자리하고 있다. 이 회사는 삶의 향상과 사람 사이의 연결, 사람이 생산적이고 건강하며 즐거움을 누리도록 지원하는 기술의 힘을 믿는다. 누구나 이러한 혜택을 누리도록 돕는 것이 이 회사의 목적이며, 이 회사의 규모와 전문성은 그렇게 할 수 있는 고유한 위상을 제공한다.

커리스는 수리와 재활용 및 재사용을 통해 더욱 긴 수명의 기술을 제공하는 선두기업이다. 또한 운영과 광범위한 가치 체인에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감소하는 중이며 2040년까지 탄소 중립을 달성할 것이다. 소비자의 에너지 절약, 폐기물 감소 및 물 절약을 돕는 제품들을 제공하며, 자선 단체들과의 동반자 관계를 통해 배제될 수 있는 이들에게도 놀라운 기술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85307/en

웹사이트: https://www.ltimindtre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LTI마인드트리(LTIMindtree)
샴바비 레반드카(Shambhavi Revandkar)
+91 9769509545
Shambhavi.revandkar@ltimindtree.com

커리스(Currys plc)
Corporatepr@currys.co.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