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트리 모멘트, NFT 어워드 2023에서 최고의 NFT 및 메타버스 텔레콤 플랫폼 수상

뉴스 제공
Tecnotree Corporation 나스닥헬싱키 TEM1V
2023-04-26 10:20
에스포, 핀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B2B2x 상거래 엔진이자 다중 경험 플랫폼인 테크노트리 모멘트(Tecnotree Moments)가 최고의 NFT 및 메타버스 텔레콤 플랫폼(Metaverse Telecom Platform)으로 선정됐다. 테크노트리 모멘트는 UAE에서 열린 첫 국제 NFT 어워드(NFT Awards)에서 최고의 통신 수익화 플랫폼으로 인정받았다.

이 상은 두바이에서 ftNFT 피지털 스페이스(ft NFT Phygital Space)가 주최한 갈라 행사에서 수여됐다. NFT 어워드는 기술, 게임 및 블록체인 산업의 리더가 참여하는 메타버스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기린다. 프레젠테이션 행사는 대규모 투자자 커뮤니티와 MEA 지역의 의료, 공공시설, 운송, 스포츠, 사물 인터넷(IoT) 및 디지털 아티스트 전반에 걸친 업계 수직 파트너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테크노트리 모멘트는 CSP가 조력자에서 생태계의 조직자로 진화할 수 있도록 구성 가능한 마이크로서비스에 구축된 사전 통합된 파트너를 제공함으로써 B2B2x 수익화를 강화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의료, 교육, 스포츠, 금융 서비스, 엔터테인먼트, 게임 및 현실과 같은 특정 산업에 맞춤화된 청사진을 제공하는 센사 인텔리전스 AI(Sensa Intelligence AI) 사용 사례로 보완된다. 그 결과 B2B2x 생태계에서 확장 가능하고 쉽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추가 수익 창출 수익원이 생성된다. 이 성과는 테크노트리 모멘트가 디지털 서비스 및 라이프 스타일 번들 제품의 글로벌 플레이어로서 달성한 많은 성공 중 하나에 불과하다.

NFT(Non-Fungible Tokens, 대체 불가능한 토큰)는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으로 점점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고유한 디지털 자산은 블록체인에 저장되는 개별 코드로 구성돼 진위와 소유권을 확인한다. 5G 기술의 출현으로 NFT 시장 내에서 혁신적인 사용 사례의 가능성은 사실상 무한하다. 이런 흥미로운 개념 중 하나는 NFT 시장을 구축해 가상 현실 환경에 통합하는 것과 연관된 메타버스 NFT 시장이다. 이런 맥락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하면 탈중앙화된 쇼핑 경험을 만들어 고객이 메타버스의 가상 세계 내에서 NFT를 구매할 수 있다.

테크노트리 코퍼레이션(Tecnotree Corporation)의 최고경영자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는 “디지털 서비스 공간에서 혁신의 경계를 계속 넓혀가면서 권위 있는 NFT 어워드에서 최고의 NFT 및 메타버스 텔레콤 플랫폼으로 인정받게 돼 기쁘다. 이 상은 우리 팀의 노력과 헌신에 대한 증거이다. NFT와 메타버스의 가능성이 계속 확장되면서, 이 첨단 기술의 최전선에 서게 돼 기쁘고 인간화된 AI 지원 경험으로 더 많은 혁신을 주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ftNFT의 공동 창립자 비젠 바달리안(Vigen Badalyan)은 “국제 NFT 어워드에서 인정받는 것은 NFT 산업 기여자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추진하는 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테크노트리의 노력과 성과를 인정함으로써 NFT로 가능한 것의 경계를 계속 넓히는 데 다른 기업에 영감을 주고 싶다. 우리는 업계를 발전시키는 사람들을 계속 인정하고 기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테크노트리 소개

테크노트리는 AI/ML 기능과 멀티 클라우드 확장성을 갖춘 5G 디지털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BSS) 플레이어이다. 테크노트리는 TM 포럼 오픈(Forum Open) API 표준에 의해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세계 최초의 회사 중 하나이며, 이 회사의 민첩한 오픈 소스 디지털 BSS 스택은 통신 및 연결성 이상의 기회를 창출하는 다른 디지털 서비스 산업을 위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구독 관리의 전체 범주(오더투캐시)를 포함한다. 테크노트리는 또한 테크노트리 모멘트 플랫폼을 통해 구독자 기반에 핀텍(Fintech) 및 B2B2X 다중 경험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해 게임, 건강, 교육, OTT 및 기타 수직 생태계 전반에서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를 강화한다. 테크노트리는 헬싱키 나스닥(TEM1V)에 상장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한다: www.tecnotree.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ecnotre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테크노트리(Tecnotree)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
최고경영자
marketing@tecnotr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