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O 생산 감독관, 우먼인매뉴팩처링의 2023년 우먼 메이크 어워드 수상

안전 챔피언 마리아 앨러맨, AGCO 및 지역 사회에서 리더십 제공

뉴스 제공
AGCO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AGCO
2023-04-26 15:35
덜루스,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 세계적인 농기계 및 정밀 농업 기술 제조 및 판매업체인 AGCO 코퍼레이션(AGCO Corporation, Your Agriculture Company)(NYSE: AGCO)은 오늘 우먼인매뉴팩처링(Women in Manufacturing)에서 AGCO의 캔자스주 헤스턴 시설의 생산 감독관으로 근무하는 마리아 앨러맨(Maria Aleman)을 2023년 우먼 메이크 어워드(2023 Women MAKE Award)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이 영예로운 상은 제조 업계의 탁월한 여성 리더를 인정하고 그들이 제조 분야의 차세대 여성 인재를 양성하도록 장려한다.

AGCO 수석부사장 겸 최고공급망책임자인 팀 밀우드(Tim Millwood)는 “마리아는 동료와 지역 사회를 위한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탁월한 전문가”라면서 “그녀는 제조업에 종사하는 여성의 훌륭한 롤모델로서 농부들에게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직원 안전과 개발을 보장하려는 AGCO의 노력을 잘 보여준다. 우리는 그녀의 수상이 매우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앨러맨 씨는 생산 현장의 자재 취급자로 AGCO 경력을 시작한 후 생산 감독관의 자리에까지 올랐다. 그녀는 협력적인 리더이자 능동적인 안전 챔피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코너스톤빌딩브랜즈(Cornerstone Building Brands) 사장 겸 최고경영자이자 우먼 메이크 어워드 위원장인 로즈 리(Rose Lee)는 “2023년 우먼 메이크 어워드 수상자와 이머징 리더(Emerging Leaders)들이 엄청난 재능을 가지고 대단한 성취를 이뤘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면서 “이들은 모든 연령대의 여성과 소녀에게 영감을 주고 지원하는 데 헌신하는 훌륭한 롤모델이다. 이들의 본보기가 바로 우리의 지역 사회만큼 다양성을 갖춘 업계를 만들어낼 수 있는 방법이다”라고 덧붙였다.

매뉴팩처링 인스티튜트(Manufacturing Institute) 산하 부서인 우먼인매뉴팩처링은 다양한 수준의 과학, 기술, 엔지니어링 및 생산 직책에서 회사와 지역 사회를 위한 뛰어난 업적을 이룬 여성을 기념한다. 이전에 스텝 어헤드 어워드(STEP Ahead Awards)라고 불렸던 우먼 메이크 어워드는 여성들이 앞으로 나아가고 다음 세대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도구와 동기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이 2012년 출범한 이래로 17명의 AGCO 소속 여성들이 메뉴팩처링 인스티튜트로부터 제조 산업 분야의 탁월한 역량과 리더십에 대한 상을 받았다.

AGCO 소개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는 농업용 기계 및 정밀 농업 기술의 설계, 제조 및 공급 분야의 세계적인 일류 기업이다. AGCO는 Fendt®, GSI®, Massey Ferguson®, Precision Planting® 및 Valtra®와 같은 핵심 브랜드들을 비롯한 차별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하여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한다. Fuse® 스마트 농업 솔루션에 의해 뒷받침되는 AGCO의 각종 장비 및 서비스는 농업인들이 전 세계에 꾸준히 식량을 공급하도록 지원한다. 1990년에 설립되고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둔 AGCO는 2022년에 약 127억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AGCOcorp.com 에서 찾을 수 있다. 회사 뉴스, 정보 및 이벤트를 보려면 트위터에서 @AGCOCorp를 팔로우할 수 있다. 트위터에서 재무 뉴스를 보려면 해시태그 #AGCOIR을 팔로우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87436/en

웹사이트: http://www.agco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GCO
애린 드로디(Aryn Drawdy)
기업 커뮤니케이션 총괄
Aryn.Drawdy@AGCO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