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고객 담당 최고책임자 선임으로 고객 중심 경영 강화

고객 채널 단일화를 통한 고객 및 시장 중심의 통합 Digital ITS 수행 강화

CCO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씽킹 파트너

고객 문제 해결 단초 및 고객 밀착형 디지털 해법 제공

뉴스 제공
SK㈜ C&C
2023-04-27 09:19
서울--(뉴스와이어)--SK㈜ C&C(사장 윤풍영)가 27일 전사 고객 대상 사업 조직을 총괄하는 ‘고객 담당 최고책임자(CCO, Chief Client Officer)’로 김완종 Digital사업 총괄을 신규 선임했다고 밝혔다.

SK㈜ C&C는 이번 조직 개편을 통해 전사 고객 어카운트(Account) 기능을 CCO 산하로 통합해 고객 채널을 단일화하고 고객 및 시장 중심의 디지털 ITS(IT서비스) 수행 역량을 강화했다. 주요 고객 산업별로 구성된 △전략 GTM부문 △제조 Digital부문 △ICT Digital부문 △금융 Digital부문을 CCO 산하로 편제했다.

이를 통해 CCO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씽킹 파트너(Thinking Partner)’ 역할을 맡게 된다. 고객 문제 해결을 위한 최선의 단초(Best of Breed Offering)를 찾아내고 고객 밀착형 디지털 해법(Digital Offering)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을 종합 지원하게 된다.

SK㈜ C&C 김완종 CCO는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디지털 ITS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고객 중심 과제를 수행하고 고객 맞춤형 디지털 혁신을 만드는 데 전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K㈜ C&C는 이번 고객담당 최고책임자 임명을 통해 고객의 디지털 ITS 관련 의사 결정을 보다 신속하게 진행하고 모든 사업 수행 구조를 고객 중심으로 정착시켜 고객 신뢰도를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Digital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신규사업 조직과 R&D를 주도하는 Digital Tech 센터를 합쳐 사업과 R&D 간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skcc.com

연락처

SK㈜ C&C
미디어Comm.팀
지윤진 매니저
02-6400-53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