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전소미 슈퍼 컬렉션’ 영상 조회수 1000만 돌파 및 기념 이벤트 진행

캠페인 영상 조회수 1000만회 돌파로 ‘슈퍼 킥스’ 비롯한 전소미의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 함께 화제

5월 14일까지 캠페인 영상 속 슈퍼 킥스 캡처해 개인 소셜 미디어(SNS)에 올리면 20명 선발해 사은품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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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스페이스
2023-04-27 10:48
성남--(뉴스와이어)--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선보인 ‘슈퍼 컬렉션’ 캠페인 영상이 조회 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또 해당 캠페인 영상에서 선보인 전소미의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이 덩달아 인기를 얻으며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는 가운데 캠페인 영상 조회 수 1000만회 돌파를 기념하는 소셜 미디어(SNS)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공개 약 2달 만에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하면서 주목받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슈퍼 컬렉션 캠페인 영상은 이번 시즌에 새롭게 홍보대사로 합류한 MZ 세대의 대표 아이콘인 가수 전소미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가능성’을 주제로 한 캠페인 영상에서 전소미는 가상 세계 속 ‘히어로’로서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한편, 라이프 스타일 운동화 ‘슈퍼 킥스’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착용해 트렌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또 태권도 4단에 걸맞은 전소미의 수준급 하이킥을 통해 영상 속 ‘히어로’의 모습을 완성시켰다.

노스페이스의 캠페인 영상이 인기를 얻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4년 ‘다시 탐험속으로’ 영상이 국내 브랜드 바이럴 영상 최초로 유튜브 조회 수 1000만회를 돌파한 것을 시작해 ‘맥머도 남극탐험’ 영상과 ‘맥머도 어드벤처’ 영상 등이 조회 수 1000만회를 넘으면서 인기를 끌었다. 또 노스페이스는 다양한 영상을 통해 젊은 타깃과 소통을 강화하는 한편 뉴욕페스티벌, 클리오 스포츠 광고제 등 세계 유수의 국제 광고제에서 수상하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슈퍼 컬렉션 캠페인 영상의 조회 수 1000만회 돌파를 기념한 이벤트를 5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영상에 등장하는 슈퍼 킥스를 캡처해 개인 소셜 미디어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라이프 스타일 운동화 슈퍼 킥스와 경량 바람막이 ‘레스턴 재킷’을 각각 10명에게 증정한다.

영상 속 전소미의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완성시켜준 슈퍼 킥스는 전체적으로 날렵한 외형과 재귀반사 디테일이 특징인 라이프 스타일 운동화다. 쿠션성이 좋은 미드솔(중창)을 통해 착화감을 높였으며, 좌우 흔들림을 방지하는 설계와 분리형 아웃솔(밑창)을 적용해 안정적인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리사이클링 메시와 리사이클링 합성 가죽, 자연에서 생분해가 가능하고 속건성이 우수한 천연 메리노 울 인솔(안창)을 사용한 친환경 제품이기도 하다.

또 얼마 전 전소미가 개인 소셜 미디어에 착용 사진을 올리며 화제가 된 초경량 바람막이 레스턴 재킷도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완성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발수 기능이 뛰어난 우븐 재킷으로, 다양한 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초여름까지 일상 코디로도 활용 가능하다. 톡톡 튀는 컬러 배색을 통해 스포티한 느낌을 전해주며 ‘고프코어룩’, ‘애슬레저룩’ 등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영원아웃도어는 이번 캠페인 영상이 전소미의 톡톡 튀는 매력과 노스페이스만의 젊고 활동적인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었다며, 노스페이스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한층 더 새롭게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thenorthfacekore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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