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에잇의 혁신으로 최고의 건설 가시성 지원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는 변경 관리에서 재무 예측에 이르는 프로젝트 데이터를 연결하고, 디지털 대시보드로 비용 및 위험을 실시간으로 감독하고, AI 기반의 ‘예측적’ 프로젝트의 기반을 만들 수 있게 되었음

뉴스 제공
InEight Inc.
2023-04-27 11:25
스코츠데일,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건설 자본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인에잇(InEight Inc.)은 단일한 통합 플랫폼에서 16개의 필수 프로젝트 제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연결하는 전략을 추가로 실현한 새로운 혁신을 발표했다. 새로운 기능은 범위, 비용 및 일정에 걸친 라이브 ‘셀프 서비스’ 대시보드를 통해 모든 건설 프로젝트 단계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며, AI가 과거 프로젝트에서 학습할 수 있는 데이터 기반을 제공한다.

광범위한 건설 산업 전문 지식이 주입된 포괄적인 건설 관리 플랫폼은 점차 다중 포인트 솔루션의 탁월한 대안으로 간주되고 있다. 기존 솔루션은 유지 관리하기 어려운 기술 그물망에 느슨하게 매달려 있는 형국이었다. 견적에서 예산 책정까지, 계약 관리에서 변경 관리까지, 문서 관리에서 턴오버(turn-over)까지 엔드투엔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연결해 소유자, 도급업자 및 엔지니어는 전대미문의 협업과 이해관계자 전반에 걸친 가시성을 통해 변경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스마트한 자본 프로젝트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새로운 혁신에는 인에잇 익스프로러(InEight Explore)의 중요한 확장이 포함된다. 바로 전체 프로젝트 및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프로젝트 진행 상황, 비용 및 일정, 변경 및 위험에 대한 풀 스펙트럼의 가시성을 제공하는 라이브 디지털 대시보드이다. 인에잇 대시보드는 내장된 마이크로소프트 파워 BI(Microsoft Power BI)로 구동되기 때문에 팀에서 데이터베이스 또는 프로그래밍 지식 없이도 프로젝트별 KPI, 메트릭 및 대시보드를 쉽게 정의할 수 있다. 대시보드 및 프로젝트 분석에 대한 이 고유한 셀프 서비스 접근 방식은 인에잇 플랫폼을 통해 지원되는 향상된 가시성과 협업의 핵심 요소이다.

현재 프로젝트 정보를 볼 수 있는 이러한 창은 완료된 프로젝트에도 확장되어 과거 데이터를 사용하여 프로젝트 계획을 벤치마킹하고 검증할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실제로 인에잇의 연결된 데이터 접근 방식은 건설 조직이 엄청난 가치를 가진 지식 라이브러리를 만들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한다. 이러한 지식을 사용하면 AI 모델을 ‘훈련’하여 인간 지능을 증강할 수 있다. 인에잇은 이미 AI를 사용하여 새로운 프로젝트 일정을 만들고 제안할 수 있으며, 앞으로 범위, 비용 및 일정을 줄이는 수많은 워크플로에 AI를 사용할 계획이다.

인에잇의 최고제품책임자인 브래드 바르트(Brad Barth)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자본 프로젝트 예산과 일정에 대한 압박은 점점 더 가중되고 있고, 이 때문에 더욱 정확하고 리스크에 맞춰 조정된 프로젝트 계획과 효율적인 성과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 인에잇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으며, 연결된 프로젝트 제어 플랫폼으로 워크플로에서 마찰을 제거하고, 모든 이해 관계자가 더 큰 그림을 보고 더 예측 가능한 프로젝트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인에잇 소개

인에잇은 우리 주변의 세상을 건설하는 소유주, 도급업자, 엔지니어 및 디자이너를 위해 현장 테스트를 거친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57만5000명 이상의 사용자와 850개 이상의 고객은 인에잇의 실시간 인사이트를 통해 전체 수명 주기 동안 위험을 관리하고 프로젝트를 일정과 예산에 맞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얻고 있다.

사전 계획에서 설계, 견적에서 일정 수립, 현장 실행에서 턴오버에 이르기까지 인에잇은 인프라, 공공 부문, 에너지 및 전력, 석유, 가스 및 화학, 광업 및 상업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1조달러 이상의 프로젝트를 지원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트인에서 인에잇을 팔로우하거나 https://bit.ly/3oORAAu 을 방문하면 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86999/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ineigh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인에잇(InEight Inc.)
press@ineight.com
emily.sakamoto@aspectus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