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T 소프트웨어, 난닝에 중국 자동차 산업 겨냥한 근해개발센터 개설

뉴스 제공
FPT Software
2023-04-27 14:30
난닝,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IT 서비스 제공업체인 FPT 소프트웨어(FPT Software)는 전 세계에서 65번째 사무소로 광시성 난닝에 근해개발센터(Nearshore Development Center)가 새로 문을 열었다고 발표했다. 이 개발 센터는 회사의 확장 전략을 지원하고 특히 자동차 산업에서 수십억 인구의 시장에 대한 서비스를 개선한다.

전기 자동차는 다양한 국가에서 유망한 솔루션으로 부상했다. 중국은 방대한 생산 규모와 우호적인 정부 정책으로 여러 글로벌 자동차 대기업을 유치하고 있다. FPT 소프트웨어는 이를 기회로 보고 이 산업의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기성품 플랫폼과 디지털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FPT 소프트웨어는 자동차 부문에서 증가하는 수요를 해결할 수 있는 탄탄한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3800명 이상의 엔지니어가 세계 최고의 자동차 제조업체 파트너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이들의 자동차 서비스 및 솔루션은 자동차 업계 대기업이 정한 국제 AUTOSAR 표준을 충족한다.

량칭 지구에 위치한 FPT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배송 센터는 비즈니스 및 기술에서 사회 연구에 이르기까지 많은 전공 과정을 갖춘 여러 일류 대학과 근접한 거리에 있다. 이 때문에 FPT 소프트웨어는 지역 대학 및 교육 기관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여 강력한 인재 풀을 성장시켜 지역의 성장하는 IT 산업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광시성의 수도인 난닝은 베트남 하노이에서 거리가 380km에 불과해 그 전략적 위치가 양국 간의 무역 및 교육의 교환을 촉진한다.

FPT 소프트웨어 회장인 추티탄하(Chu Thi Thanh Ha)는 “난닝의 새로운 근해개발센터를 통해 자동차, 제조 및 기타 산업 분야에서 역량을 강화하는 것이 목표이다. 언어 장벽과 시간대 차이를 극복하고 고객과 직접적인 교류를 늘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난닝의 개발 센터가 중국에서 FPT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성장 엔진이 되기를 바란다. 그리고 고객들이 FPT 소프트웨어 전문가팀의 민첩한 지원을 사용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그녀는 덧붙였다.

FPT 소프트웨어의 난닝 개발센터 개소식에는 난닝 베트남 총영사 도남쭝(Do Nam Trung), 무역 영사 응우옌 후 콴(Nguyen Huu Quan), FPT 소프트웨어 회장 추티탄하, FPT 소프트웨어 수석 부사장 응우옌 카이 호안(Nguyen Khai Hoan), 광시 외국인 투자 진흥 사무소 대표 및 기타 파트너 대표 및 중국 내 귀빈이 참석했다. 주소: 2823, Building 1, Wuxiang Hangyang City, 401 Wuxiang Avenue, Liangqing District, Nanning City, Guangxi.

FPT 소프트웨어 소개

FPT 소프트웨어는 베트남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술 및 IT 서비스 제공업체로 27개국에서 8억300만 달러 이상의 매출을 내고, 2만50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디지털 혁신의 선구자인 이 회사는 스마트 팩토리, 디지털 플랫폼, RPA, AI, IoT, 클라우드, AR/VR, BPO 등의 분야에서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1000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왔고 자동차, 은행 및 금융, 물류 및 운송, 유틸리티 분야의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이 수백 개에 달한다. 웹사이트: https://www.fpt-software.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81257/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pt-softwa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FPT 소프트웨어(FPT Software)
마이 즈엉(Ms. Mai Duong)
PR 매니저
MCP.PR@fsoft.com.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