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널과 함께하는 사용자를 위한 감성 UI 전략’ 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UI 설계 및 디자인의 핵심 사항과 사용자에게 맞춘 감성 UI를 위한 전략을 알아볼 수 있는기회 '바이널과 함께하는 사용자를 위한 감성 UI 전략' 세미나가 11월21일 오후 2시부터 오후6시까지 강남역 한국 과학 기술회관에서 열린다.

플루토미디어(대표 조준용 www.bizdeli.com)와 IT 전문 미디어 코리아인터넷닷컴(대표 예병일 korea.internet.com)이 함께 개최하는 이번 세미나는 바이널의 UI사업부의 곽승훈 총괄 이사를 비롯해 사용자 경험디자인 팀의 정계숙 팀장,박성주 대리, 한동대학교 산업정보디자인학부 이은종 조교수가 진행한다.

위 전문가 4인과 함께 1) 진화하는 Mobile UI 방법론 및 결과 2) 사용자의 행위와 마음을 읽는 유저 리서치 3)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GUI 디자인 프로세스' 제안 4) 모바일 환경에서의 경험 디자인을 위한 사용성 평가 라는 다양한 주제로 4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KTF,CGV 등의 주요 클라이언트의 웹사이트 제작 및 리뉴얼 등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웹에이전시 바이널과 함께하는 "사용자를 위한 감성 UI 전략' 세미나에 UI 관련 실무 담당자와 UI설계 및 디자인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21일부터 열릴 예정이며, 참가 신청은 11월 18일까지 플루토미디어 홈페이지(www.bizdeli.com)에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korea.internet.com

연락처

(주)플루토미디어
미디어사업부 김지영 과장
02)566-761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