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일, 품질 관리 시스템 글로벌 표준인 국제표준화기구 인증 획득

이 인증은 전 세계 뉴스케일 VOYGRTM 발전소 고객의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고품질 제품, 서비스 및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려는 회사의 노력을 강조

뉴스 제공
NuScale Power LLC 뉴욕증권거래소 SMR
2023-04-28 09:30
포틀랜드, 오리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독점적이고 혁신적인 첨단 소형 모듈 원자로(Small Modular Reactor, SMR) 기술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 공급업체인 뉴스케일파워(NuScale Power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SMR)는 국제표준화기구(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 ISO) 및 산업별 인증 기관인 오리온 레지스터(Orion Register Inc.)가 ISO 9001:2015 인증서를 뉴스케일에 발급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오리온 레지스터는 뉴스케일의 품질 관리 시스템(QMS) 평가를 완료한 후 인증서를 발급했다. 이 기관은 엄격한 검토 과정을 통해 뉴스케일이 고객 피드백 및 개선에 중점을 두고 일관된 고품질 작업을 보장하는 강력한 품질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음을 확인했다.

뉴스케일은 2011년 연방 규정 코드 타이틀 10, 부록 B/원자력 품질 보증-1(NQA-1)에 따라 품질 보증 프로그램에 대한 미국 원자력 규제 위원회(U.S. Nuclear Regulatory Commission)의 승인을 처음 받았으며, 2019년부터 미국기계학회(American Society of Mechanical Engineers, ASME)에서 발급한 N 인증서(N Certificate of Authorization)를 보유하고 있다. NQA-1과 ASME N 인증서는 모두 원자력 품질 프로그램의 대표적인 인증서로 꼽힌다.

임시 최고운영책임자 겸 최고 원자력 책임자인 카린 펠드먼(Karin Feldman)은 “뉴스케일의 ISO 9001:2015 인증 획득은 글로벌 표준의 품질을 충족할 수 있는 강력한 품질 프로그램에 대한 당사의 헌신을 입증한다. 이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함으로써 확장 가능하고 반복 가능한 프로세스를 포함해 QMS의 성숙도를 인정받은 셈이다.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부분과 규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QMS를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케일파워 소개

뉴스케일파워(뉴욕증권거래소: SMR)는 독점적이고 혁신적인 첨단 소형 모듈 원자로(SMR) 기술을 제공하는 공급업체다.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신뢰할 수 있는 무탄소 에너지를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에너지 전환을 지원한다는 미션을 갖고 있다. 회사의 획기적인 VOYGR™ SMR 발전소는 뉴스케일파워 모듈(NuScale Power Module™)에 의해 가동된다. 이는 각각 77MW의 전기(MWe) 또는 총 250MW의 열(합계)을 생성할 수 있는 작고 안전한 가압수형 원자로이며, 최대 924MWe(12개 모듈) 출력까지 유연한 구성 배열을 통해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확장할 수 있다.

뉴스케일은 미국 원자력 규제 위원회의 설계 인증을 받은 최초이자 유일한 SMR을 보유한 기업이다. 당사는 발전, 지역난방, 담수화, 상업적 규모의 수소 생산, 다른 공정 열 응용 분야에 핵에너지를 공급함으로써 전 세계 다양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위치를 선점하고 있다.

2007년에 설립된 뉴스케일은 오리건주 포틀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뉴스케일파워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트인,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nuscalepow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뉴스케일파워(NuScale Power)
미디어 문의
다이앤 휴즈(Diane Hughes)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503) 270-9329
dhughes@nuscalepower.com

투자 문의
스콧 코작(Scott Kozak)
투자자 홍보 이사
(541) 452-7583
skozak@nuscalepow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