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판매 130만부 도서 원작의 가족 뮤지컬 ‘만복이네 떡집’ 공연

가정의 달 5월,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추천 공연

원작 ‘만복이네 떡집’을 바탕으로 아이들 눈높이에서 공감과 이해를 담아

5월 2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만날 수 있어

뉴스 제공
아츠온
2023-05-02 09:00
서울--(뉴스와이어)--아이들의 현실적인 문제를 짚고 따듯하게 감싸 안는 이야기로 주목 받고 있는 가족 뮤지컬 ‘만복이네 떡집’이 5월 2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만복이와 장군이가 신비한 떡집을 만나 겪는 환상적인 스토리를 통해 타인을 이해하고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일깨워준다는 이야기인 ‘만복이네 떡집’은 온 가족이 함께 교감하며 관람하는 시간을 선물하는 동시에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들의 눈높이에 맞는 주제로 자연스럽게 교훈을 얻고 올바르게 사고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특히 주인공 만복이와 부모님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스토리는 기존 어린이 뮤지컬과 차별성을 드러내며 부모와 아이가 교감하는 소통의 장이 될 것이다.

‘만복이네 떡집’은 국내 뮤지컬 씬(Scene)의 드림팀이라 할 수 있는 스태프들이 함께하고 있다.

뮤지컬 ‘스위니토드’의 연출을 맡았던 김효진이 이번 작품을 이끌고 있으며, ‘블러디사일런스’의 엄다혜가 음악 감독, 뮤지컬 ‘레드북’과 ‘여신님이 보고계셔’의 무대디자인 이은경,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조명디자인 민경수,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영상디자인 송승규 등 대한민국 최고의 창작진들이 의기투합해 대한민국 가족 뮤지컬에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는 평가다.

가족 뮤지컬 ‘만복이네 떡집’의 티켓은 인터파크와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아츠온 소개

아츠온은 국내외 문화 네트워크와 다양한 아이디어로 예술과 관객을 이어주는 문화 콘텐츠 전문 회사다. 무대와 관객이 소통하는 최고의 문화예술을 만들고자 하는 목표 아래 기획·제작·홍보 등 공연 전 분야에 다양한 경력을 가진 최정예 전문가들이 함께하고 있다. 아츠온은 기존의 활동영역인 뮤지컬·콘서트·축제·국가행사 등의 기획·제작에서 아츠온TV, 아츠온 MUSIC,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고자 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콘텐츠 전문 회사로 발돋움하려고 한다.

연락처

아츠온 홍보대행
더피알엠
언론팀
김도훈 팀장
02-6339-123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츠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