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24주년 개관 기념식 ‘우리愛봄날’ 개최

장애인의 날, 개관기념 축하의 장 마련

2023-04-28 17:14
순천--(뉴스와이어)--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4월 28일 개관 24주년 기념 ‘우리愛봄날’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24주년의 시간을 함께 한 지역의 장애인들과 가족, 지역주민 그리고 장애인복지관 종사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한국시각장애인협회 순천지회 회원들의 오카리나공연으로 시작된 1부 행사는 친목 도모 레크리에이션, 나만의 AAC만들기, 장애인의 날 기념 응원 메시지 및 윷놀이 대회로 진행됐다.

2부는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전체 팀 협력을 통한 다채로운 체험 부스로 진행됐다. 환경 살리기 실천을 위한 EM흙공 만들기, 먹거리(파전, 어묵), 당사자 참여형(차 나눔), 레크리에이션(풍선터트리기) 부스 등이 진행됐다.

특별히 우든박스, 백종원 플라워 연계를 통한 포토존, 꽃바구니 만들기 부스 운영으로 더욱 풍성함을 더했으며 지역사회에서 함께 애써준 지역장애인 단체 및 협회 등과 기념 떡을 함께 나누며 축하를 나누는 기회를 가졌다.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정한나 관장은 “지역 장애인과 함께한 지 어느덧 24주년이 됐다. 앞으로도 당사자의 자립과 행복 그리고 지역사회 장애 인식 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crw.or.kr

연락처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업지원팀
김량희 팀장
061-755-445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