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PP, 일본 신예 아티스트들의 매혹적인 작품을 선보이는 새로운 온라인 일본 예술품 마켓플레이스 출범

자신만을 위한 예술 작품을 찾을 수 있는 와분카* 소개

뉴스 제공
Re-Invention Co.,Ltd.
2023-05-01 10:25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일본문화홍보프로젝트(JCPP)는 전통 일본 문화와 첨단 기술을 융합하여 예술 전통의 미래를 형성하는 미술품, 공예품, 수집품을 엄선하여 전시 및 판매하는 일본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인 ‘그린 페전트(GREEN PHEASANT)’를 2023년 4월에 개설했다.

전시 품목으로는 수상 경력에 갖춘 유명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향후 ‘일본 와분카 그랑프리(Japanese Wabunka Grand Prix)’를 빛낼 신예 아티스트들의 작품이 포함될 예정이다. ‘그린 페전트’는 독특한 경험을 위해 주문 제작되는 예술 작품을 선사한다.

*와분카…일본 문화
‘그린 페전트’는 JCPP의 위탁 프로젝트 형태로 리인벤션(Re-Invention Co.,Ltd.)에서 운영한다.

사이트 URL
https://gp-j.com/

최신 정보는 시기적절하게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cpp.official/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cpp_official/

JCPP 소개
일본문화홍보프로젝트(JCPP)는 일본의 전통 문화를 지지하는 각계의 유력 인사들이 모여서 설립한 일반사단법인이다. JCPP의 목표는 기업, 협회 및 정부 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일본 전통 문화를 포용하고 미래의 전통을 육성하는 현대적 첨단 기술 및 예술품 개발을 위한 지속 가능한 프레임워크를 만드는 것이다.

일본 와분카* 그랑프리 소개
2020년에 제정된 일본 와분카 그랑프리는 국내 기업, 단체, 개인(국적, 거주지 불문)이 창작한 우수한 일본 전통 문화 예술품을 기념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엄격하고 경쟁적인 선정 과정을 통해 후보 작품은 일본의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저명한 전문가들에 의해 심사된다.

2022년 최종 심사
https://youtu.be/quIWojhzw-g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86074/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re-invention.jp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리인벤션
이시하라 히로유키(ISHIHARA Hiroyuki) / 엔 사쿠우(EN Sakuu)
81-3-6205-5909
info_gp@re-invention.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