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치 런던, 유니크한 디자인의 ‘오버핏 스타일 티셔츠’ 시리즈 공개

유행을 타지 않는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승부

뉴스 제공
네오코리아
2023-05-02 10:00
안양--(뉴스와이어)--네오코리아가 국내에 수입·공급하고 있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트렌치 런던’이 이번 S/S(봄·여름) 시즌 판매를 목표로 남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리버스 위브 포켓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트렌치 런던이 이번에 선보이는 남성 오버핏 티셔츠는 4종(화이트, 그레이, 블랙, 그린)은 트렌치 런던의 명품 다운 품질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2030 소비자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젊고 발랄한 캐주얼풍의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다.

리버스 위브 처리된 경량 원단은 부드러운 브러시 마감으로 처리해 고급감을 높였다. 오버 핏 티셔츠이기 때문에 ‘XL’ 한 가지 사이즈로 출고되지만, 남녀가 함께 멋스럽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돼 있다. 평상시에 집에서 생활할 때나 가볍게 외출이 필요한 상황에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고 싶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특히 유행을 타지 않는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면 100%의 원단에서 느껴지는 고급감도 놓치지 않아 3040 소비자들에게도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네오코리아 석정우 대표는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로 모임이 늘어나면서 외출을 위한 패션의류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프리미엄 명품 이미지에 맞게 좋은 소재와 디자인,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 중심으로 패션 제안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트렌치 런던은 이번 S/S 시즌부터 최근 백화점 팝업 스토어에서의 높은 판매성과와 소비자 인지도 성장에 따라 △TV 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모바일 앱(온라인몰) 등 채널별 유통 상품 차별화 전략을 구사해 소비자와의 브랜드 접점을 다각화해 나갈 예정이다.

트렌치 런던 코리아: http://trenchlondon.co.kr

웹사이트: https://neokorea.co

연락처

네오코리아
석정우 대표
031-478-543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네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