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피코
2023-05-02 13:40
서울--(뉴스와이어)--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갖춘 글로벌 가상현실(VR) 선도기업 피코(PICO)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PICO는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에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차세대 올인원(All-in-One) VR 헤드셋 ‘PICO 4’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PICO 스토어의 인기 게임 최대 5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먼저 온라인 판매채널인 쿠팡과 네이버에서 PICO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20%의 할인이 적용되며, PICO 4 구매 고객은 Les Mills BODYCOMBAT, Townscaper, Ruins Magus 등 PICO 스토어 인기 게임 3종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인 하이마트, ATG에서도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에서 PICO 4를 구매할 경우 기본 3종(Body Combat, Townscaper, Ruins Magus)에 더해 2종(After the Fall, All in One Sport)의 인기 게임을 추가로 증정받는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각 판매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PICO 마케팅 총괄 김지아 매니저는 “PICO 4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라는 테마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PICO 4를 통해 다채로운 VR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고객에게 보다 풍성한 가정의 달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PICO는 지난해 10월 차세대 올인원 VR 헤드셋 PICO 4를 국내 출시했다. 편안함과 강력한 기능이 결합된 PICO 4는 생생하고 몰입감 높은 VR 경험을 통해 가상현실을 보다 현실감 있게 구현한다. PICO 4를 이용하면 외국 친구를 만들 수 있는 ‘Rec Room’,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VR홈트 ‘Les Mills BODYCOMBAT’, 안방에서 즐기는 VR 낚시 ‘Real VR Fishing’, 우주부터 아프리카까지 VR로 여행하는 ‘PICO VIDEO’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피코 소개

피코(PICO)는 2015년 3월 설립된 선구적인 글로벌 가상현실(VR) 기업이다. VR 관련 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VR 올인원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유럽,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한국 시장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다. PICO의 미션은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고, 세상을 새롭게 연결하며, 사용자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며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인 확장현실(XR)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크리에이터, 기업들에게 영감을 주고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인 XR 플랫폼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picoxr.com/kr

연락처

피코
홍보 담당
심의정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피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