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스마트팩토리 방문견학 프로그램 재개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대면 프로그램 진행… 홍보관 및 스마트팩토리 견학로 운영

전문 가이드 설명 및 체험 콘텐츠로 제주지하수 역사부터 삼다수 탄생까지 생생히 전달

뉴스 제공
제주삼다수
2023-05-02 10:23
제주--(뉴스와이어)--제주삼다수가 코로나19 기간 동안 잠시 중단했던 제주삼다수 방문견학 프로그램을 재개한다고 2일 밝혔다.

‘제주삼다수 견학’은 학생 및 일반인이 제주 조천읍에 위치한 제주삼다수 공장을 직접 방문해 삼다수 브랜드 스토리와 생산과정을 자세히 들여다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제주삼다수는 제주지하수에 대한 유익한 정보와 삼다수의 안전하고 깨끗한 생산과정을 고객들에게 생생히 전달하고자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고 있다.

제주삼다수는 팬데믹 기간 중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고객 안전을 위해 대면견학을 잠정 중단하고, ‘제주삼다수 랜선투어’를 지속적으로 운영해왔다. ‘제주삼다수 랜선투어’는 온라인으로 제주삼다수 홍보관과 스마트팩토리를 견학하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질의응답을 주고받는 언택트 프로그램이다.

최근 코로나 거리두기 및 마스크 착용 의무가 전면 해제됨에 따라 5월부터는 랜선투어와 함께 방문견학 프로그램을 재운영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제주삼다수 방문견학 코스는 △홍보영상 시청 △제주물의 역사부터 삼다수의 탄생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제주삼다수 홍보관 견학’ △최첨단 설비 시스템으로 삼다수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눈앞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팩토리 견학로 관람’ 등으로 운영된다.

또한 스마트팩토리 견학로에서는 △하늘에서 내리는 빗물이 제주삼다수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입체영상을 통해 생생하게 살펴볼 수 있는 ‘삼면 입체 영상존’ △자신의 얼굴이 새겨진 삼다수 라벨을 만들 수 있는 ‘나만의 삼다수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도 즐길 수 있다.

방문견학은 평일 오후 2시에 1회 운영되며 랜선투어는 오전 11시와 오후 4시 등 1일 2회 진행된다. 방문 및 온라인 견학 신청은 제주삼다수 랜선투어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방문 희망일 7일 전까지 신청 가능하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고객들에게 유익하고 재밌는 경험을 선사하고 나아가 고객 소통을 강화하며 삼다수에 대한 신뢰를 더욱더 높이고자 한다”며 “우리가 매일 마시는 생수가 어떻게 식탁까지 오는지 눈으로 생생히 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jejusamdasoo.co.kr/samdasoo/i...

연락처

제주삼다수 홍보대행
KPR
이은혜
02-3406-22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