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피, 신 개념 전동 커튼 모터 ‘글라이스트로(GLYSTRO)’ 출시

뉴스 제공
솜피 코리아
2005-11-10 17:05
서울--(뉴스와이어)--주택과 상업용 건축물에 쓰이는 각종 차양제품을 전동으로 개폐하는 전동시스템의세계적인 파트너 프랑스 기업 솜피(한국지사 / 대표 조현학)가 신 개념 전동 커튼 모터'글라이스트로'를 출시했다.

솜피의 고품격 전동 커튼 모터 '글라이스트로'는 그동안 수동개폐에만 의존하던고급 커튼 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랑스와 일본의 공동 기술 개발에 의해 탄생한 '글라이스트로'는 기존의 타 모터가지니고 있던 품질 문제를 해결하여 하이 파워와 저소음을 자랑하며 솜피의 엄격한세계적 품질 기준에 맞도록 개발 되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곡면 레일을 통한 곡면창 커튼의 전동화는 곡면 창의 차양제품선택에 어려움이 많았던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주는 '글라이스트로'가지니고 있는 많은 기술적 장점 중의 하나다.

슬림하며 모던한 디자인은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돋보이게 하며, 천장 및 벽에도설치할 수 있는 선택권으로 인해 다양한 인테리어적인 효과를 가능하게 한다.

신개념은 레일과 벨트에도 적용된다. 우선 레일은 고급 anodized 알루미늄 재질로마감하였고, 벨트는 폴리우레탄 소재에 폴리에스테르를 덧씌워서 내구성을 높였으며,벨트 내부에는 금속 와이어를 삽입하여 원단무게에 의한 늘어남이나 휘어짐을 방지한다.

소비자의 기호에 맞도록 유선과 무선 제어의 선택이 가능하고, 모터에 내장된광센서는 '중간위치 자동 멈춤 기능'과 '장애물 감지 자동 멈춤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전동 제어 기능과 함께 손으로도 직접 커튼을 개폐할 수 있는 합리적인 선택권을소비자에게 제공한다.

글라이스트로 모터를 적용한 전동 커튼 시스템은 호텔과 같이 대형 커튼이 설치되는 곳이나 객실 등에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적용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주택이나 상업용건물 등에 용도에 맞게 적용이 가능하다.

㈜솜피는 ‘글라이스트로' 전동 커튼 모터의 시장 출시를 통해 소비자의 요구에부응 할 뿐만 아니라 최첨단 홈네트워크 시장의 적용을 통해 국내 실내차양 시장의 확대와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 주문에 의한 완제품 조립으로 간단하게 설치만 하면 모든 게 완성되는'글라이스트로'는 고급 커튼의 품격에 최상의 편의와 격조를 제공한다.

솜피 코리아 개요
인간 중심의 편리함과 친환경을 기업의 가치로 삼고 있는 솜피는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주거 및 상업용 건축물을 위한 모터, 제어 제품 및 전·자동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69년 설립된 이후 2015년 기준으로 전세계 누적 모터 판매량이 1.5억대를 돌파하였다. 솜피의 모터와 제어제품들은 40개 분야에서 1,700여건의 이상 특허를 획득하였으며 블라인드, 커튼, 영사 스크린 등의 실내 차양 및 셔터, 어닝, EVB 등 외부 차양 등 다양한 전동 솔루션에 적용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mfy.co.kr

연락처

솜 피
마케팅부 홍보팀 정영현 과장
전화 : 02-594-4387
팩스 : 02-594-4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