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유명 모델 이만 하맘과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계약 체결

뉴스 제공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
2023-05-03 11:0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스티로더(Estée Lauder)는 패션계 최대 스타인 네덜란드의 이만 하맘(Imaan Hammam)을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발표하였다. 이만은 아두트 아케치(Adut Akech), 아나 데 아르마스(Ana de Armas), 어맨다 고먼(Amanda Gorman), 비앙카 브란돌리니 다다(Bianca Brandolini D’Adda), 캐롤린 머피(Carolyn Murphy), 그레이스 엘리자베스(Grace Elizabeth), 칼리 클로스(Karlie Kloss), 코우키(Kōki), 양미(Yang Mi)를 비롯한 에스티로더의 세계적 인물들의 대열에 동참하게 된다. 이만의 첫 번째 캠페인은 2023년 7월에 첫선을 보인다.

에스티로더 및 애린 뷰티의 글로벌 브랜드 사장 저스틴 박스포드(Justin Boxford)는 “이만은 패션업계에서 빠르게 우상이 되었다”며 “그녀의 경이로운 에너지, 카리스마, 아름다움, 추진력 외에도 모든 곳의 젊은 여성을 옹호하는 그녀의 열정과 헌신은 에스티로더 브랜드의 핵심 가치와 깊이 연결되고 세계적으로 고객들에게 계속 영감을 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만은 “에스티로더 가족의 일원이 되어 영광”이라면서 “에스티로더는 풍부한 유산과 상징적인 뷰티 제품을 보유하고 있지만, 전 세계적으로 여성의 발전을 옹호하는 브랜드에 속하게 된 것이 개인적으로 가장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이만 하맘 소개

네덜란드의 슈퍼모델이자 운동가인 이만 하맘은 패션계의 우상이며 어디서든 빛나는 여성들의 모범이다. 모로코 및 이집트 혈통의 이만은 두 이민자의 여섯 자녀 중 하나로 암스테르담에서 성장했다. 이만은 2013년에 장 폴 고티에(Jean-Paul Gaultier), 지방시(Givenchy), 에르메스(Hermes), 프로엔자 슐러(Proenza Schouler), 샤넬(Chanel) 및 발렌티노(Valentino) 패션쇼에서 데뷔했다.

그녀는 스티븐 마이젤(Steven Meisel), 크레이그 맥딘(Craig McDean), 애니 레보비치(Annie Leibovitz), 데이비스 심스(David Sims), 머트 & 마커스(Mert & Marcus), 윌리 반데르페레(Willy Vanderperre), 제이미 호크스워스(Jamie Hawkesworth), 이네즈 & 비누드(Inez & Vinoodh) 및 마리오 소렌티(Mario Sorrenti)와 같은 유명 패션 사진사들이 선호하는 모델이다. 그녀는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월스트리트저널(WSJ), i-D, 엘르(Elle) 및 배니티 페어(Vanity Fair)와 보그(Vogue) 잡지의 미국판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영국, 프랑스, 멕시코, 아랍, 중국, 스페인 및 일본판의 9월호 표지 모델이었다. 또 티파니 & 컴퍼니(Tiffany & Co), 샤넬(Chanel), 베르사체(Versace), 펜디(Fendi), 모스키노(Moschino) 및 캘빈 클라인(Calvin Klein)과 같은 브랜드의 캠페인에서 주역을 맡았다.

비영리사업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그녀는 최초로 2021년에 ‘올해의 최우수 파워하우스(Powerhouse of the Year)’로 지명되었으며, 모든 배경의 젊은 여성들을 옹호한다. 패션업계에 대한 기여뿐만 아니라 활동가로도 인정을 받는 이만은 2020년에 ‘바자의 올해의 여성상(Bazaar’s Woman of the Year)’을 받았다.

에스티로더 소개

에스티로더는 에스티로더사(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의 대표 브랜드이다. 세계 최초의 여성 사업가 중 한 사람인 에스티 로더가 설립한 이 브랜드는 가장 혁신적이고, 세련된 고성능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과 전설적인 향수를 창조하는 전통을 오늘까지 이어오고 있으며, 이 모든 것은 여성의 니즈와 욕구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한다. 오늘날 에스티로더는 전 세계적으로 150여 개국과 영토 내에서 매장에서 디지털에 이르는 수십 가지 접점을 통해 여성들과 소통한다. 그리고 이러한 관계는 각각 에스티의 강력하고 진정성 있는 여성 대 여성의 관점을 일관되게 반영한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및 틱톡에서 @esteelauder를 팔로우하십시오.

인스타그램 및 틱톡에서 @imaanhammam를 팔로우하십시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lcompanie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스티로더(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타라 코노튼(Tara Connaughton)
tconnaugh@estee.com

케이티 건(Katie Gunn)
kagunn@estee-lauder.co.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