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독서문화프로그램 및 도서 택배 대출을 통한 계층·맞춤형 도서관 서비스 강화
5월 13일 은평구가족센터와 함께하는 서울가족학교 ‘아버지 교실’을 시작으로 △다문화가족을 위한 참여형 독서문화프로그램 ‘다함께 책놀이’ △시니어(노인)를 위한 디지털 역량 강화 교육 ‘은뉴디지털배움터’ △진관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한 ‘도서관과 함께 책읽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달아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도서관 방문이 어려운 장애인을 위한 도서관 자료 무료 우편 서비스 ‘책나래 서비스’와 은평구 거주 임산부들에게 소장 도서 택배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는 ‘임산부 택배 서비스’를 제공해 정보 격차 해소를 위한 약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은 앞으로도 공공도서관이 지역 주민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위한 맞춤형 도서관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및 도서관 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유선 전화(문화홍보)로 문의하면 된다.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소개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은 서울 은평구 진관동에 자리한 구립도서관(공공도서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enlib.or.kr
연락처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문화홍보팀
장은비
02-6341-6408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6341-6400(내선 5번, 문화홍보)
이 보도자료는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