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림센터 ‘2023년 경기도 발달장애인 평생교육 기관 종사자 연수’ 개최

수원--(뉴스와이어)--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이하 누림센터)는 6월 16일(금)부터 2회에 걸쳐 ‘2023년 경기도 발달장애인 평생교육 기관 종사자 연수’를 개최한다.

이번 ‘발달장애인 평생교육 기관 종사자 연수’는 경기도형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지원센터 시범사업의 일환으로 2021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대상은 경기도 내 장애인평생교육시설, 장애인복지시설, 평생교육기관 종사자며, 발달장애인 평생교육 관련 역량 강화에 목적이 있다.

연수는 △사람 중심 계획(PCP)의 이해와 실천 △발달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 △발달장애인 의사소통 지원 △발달장애인 도전적 행동 지원 등 6개 주제로 구성했으며 경기 남부(누림센터, 수원시)에서 1회, 경기 북부(북부누림센터, 양주시)에서 1회 진행한다.

신청은 6월 5일(월)까지 가능하며 연수 일정, 신청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누림센터 홈페이지(www.ggnurim.or.kr)와 발달장애인평생교육지원팀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누림 소개

“경기도 장애인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개발 지원하겠습니다.”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누림센터)는 장애인의 선택과 권리를 존중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동반자적 역할 수행과 경기도 장애인 복지 발전에 미래를 열어가는 전문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ggnurim.or.kr

연락처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누림
기획홍보팀
조혜진 담당
031-299-501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