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산업센터 전매 플랫폼 한평, 건물별 전매·임대 코너 오픈

뉴스 제공
비와이잡스
2023-05-08 10:50
광명--(뉴스와이어)--고금리 여파로 인해 호황을 누리던 지식산업센터 계약자들의 원가 전매, 마이너스피 전매가 나타나고 있다. 임대투자자들의 시름은 깊어지지만, 실입주 기업 입장에서는 호재이기도 하다.

비와이잡스는 지식산업센터 전매 플랫폼 ‘한평’에 건물별 전매·임대 코너를 새롭게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평은 분양권을 팔고자 하는 계약자와 저렴하게 사길 원하는 기업을 연결해주는 플랫폼으로, 접속하면 지식산업센터의 전매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한평 전매·임대 코너에서 입주하고자 하는 건물을 클릭하면 호실별 프리미엄과 원가 전매, 마이너스피 전매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임대료도 알 수 있다.

한평에는 분양상담사와 부동산은 물론 계약자도 직접 전매·임대 물건을 등록할 수 있으며, 입주자와 소유주가 직거래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가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지식산업센터 분양업에 오랫동안 몸담고 있는 ‘한평’의 현성희 대표는 “분양권 사고팔기가 알음알음으로만 거래되는 것에 불편함을 느껴서 체계적으로 관리되고 효율적으로 거래되는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말했다.

비와이잡스 소개

비와이잡스는 지식산업센터 전매 플랫폼 ‘한평’을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한평’은 비주거용부동산(지식산업센터, 오피스, 상가 등)의 분양권을 당사자끼리 직거래할 수 있는 사이트다. 그동안 분양권의 거래는 오픈채팅방이나 영업사원을 통한 제한적인 거래 형태였으나, 한평은 판매자와 구매자가 직접 거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수수료 부담이 없는 게 특징이다.

웹사이트: https://onepy.kr

연락처

비와이잡스
홍보팀
현성희 프로
1660-0033
이메일 보내기

소셜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비와이잡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