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미, 짐 피셔를 APJ 채널 및 파트너 담당 부사장으로 임명

피셔, 뮬소프트, SAP 및 CA 테크놀로지스에서 경영진으로서 쌓은 30년 이상의 소프트웨어 업계 경험을 부미에 적용할 예정

뉴스 제공
Boomi
2023-05-07 13:15
시드니/체스터브룩,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 업계의 리더인 부미(Boomi™)가 IT 산업 및 채널 베테랑인 짐 피셔(Jim Fisher)를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APJ) 채널 및 파트너 담당 부사장으로 임명했다. 시드니에 기반을 둔 피셔는 호주, 뉴질랜드, 동남아시아, 홍콩 및 일본 전역에서 부미의 채널 운영 확장을 담당한다. 또한 피셔는 부미의 라이선싱 및 서비스 사업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추진하고 기존 기회를 확장하기 위해 파트너와 협력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부미의 부사장 겸 APJ 총괄 책임자인 토마스 라이(Thomas Lai)는 “기업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연결된 데이터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파트너들에게 의존해 투자를 뒷받침하는 데이터를 통합, 정리하고 제공한다”라며 “짐은 데이터 통합 및 채널 운영에 대한 이해가 풍부하다. 이는 추가적인 확장과 당사의 APJ 파트너가 공동 고객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및 디지털 변환 로드맵을 최적화하도록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피셔는 전 세계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쌓은 30년 이상의 경험을 부미에 가져온다. 과거 그는 필라델피아, 홍콩, 싱가포르, 일본, 중국, 러시아 및 호주에서 지역 및 글로벌 관리 역할을 맡았던 경력을 비롯해 호주, 미국 및 아시아 조직의 채널 전략, 마케팅 및 영업 운영을 이끌었다.

피셔는 “기업은 비즈니스 전략의 가치를 단독으로 극대화할 수 없다. 리셀러와 관리형 서비스 제공업체(MSP)부터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GSI)에 이르기까지 파트너들은 디지털 뱅킹 플랫폼, 정부 애플리케이션 또는 IT 프로젝트 등 모든 분야에서 조언자이자 결과를 내는 조력자이다. 부미에 합류하면서 세운 우선순위는 파트너가 아직 개발되지 않은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여기에는 기존 파트너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고 새로운 파트너를 합류시켜 모든 당사자의 경쟁적 이익을 보호하는 것이 포함된다”고 밝혔다.

부미에 합류하기 전에 피셔는 뮬소프트(Mulesoft)에서 APJ 채널 부사장으로 리더십 직책을 맡았고, SAP에서 동남아시아 에코시스템 및 채널 부사장, CA 테크놀로지스(CA Technologies)에서 APJ 최고운영책임자, APJ 마케팅 부사장 및 APJ 채널 부사장, 스털링 소프트웨어(Sterling Software)에서 아시아 태평양 담당 부사장, 인포메이션 어드밴티지(Information Advantage)에서 이사직을 역임했다.

피셔의 상관은 글로벌 제휴 및 채널의 수석 부사장인 댄 맥칼리스터(Dan McAllister)이다.

글로벌 제휴 및 채널 수석 부사장 댄 맥칼리스터는 “APJ 전역에서 부미는 200개 이상의 파트너사와 협력하고 있다. 당사는 정부, 금융 서비스, 제조, 소매 및 교육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강력한 수요를 목격했으며, 채널은 항상 필수적”이라며 “짐은 통합 시스템 및 연결된 데이터 수요가 치솟고 있는 이 시기에 기존 및 신규 파트너와 전략적 관계를 확장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를 통해 채널 조직은 서비스를 확장하고 새로운 시장에 접근할 수 있다”고 말했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ntegration Platform as a Service, iPaaS)의 개척자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업체 중 최대 규모의 고객층, △꾸준히 증가 추세인 100,000 이상의 회원, △iPaaS 공간에서 최대 GSI 어레이를 자랑한다. 이 회사는 액센추어(Accenture), 딜로이트(Deloitte), SAP 및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를 비롯한 전 세계적 파트너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으며, 아마존 웹 서비스, 구글 및 마이크로소프트를 포함한 최대 하이퍼스케일러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협력한다.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혁신적인 기술 회사 중 하나로 딜로이트 테크놀로지 패스트 500(Deloitte Technology Fast 500™) 및 Inc. 5000 목록에 포함된 부미는 최근에 뉴클러스 리서치(Nucleus Research)의 “2023년 눈여겨볼 인기 회사(Hot Companies to Watch in 2023)” 목록에 선정됐다. 또한 Inc. 매거진의 가장 좋은 직장(Inc. Magazine’s Best Workplaces)에 포함된 것을 비롯해 다양한 상을 받았다. 부미는 2개의 국제 올해의 우수 기업 및 제품 혁신 부문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s, for Company of the Year and Product Innovation), 서비스형 플랫폼(PaaS) 부문의 골드 글로비(Gold Globee®) 어워드,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의 기술 공로상, 2022년 클라우드 컴퓨팅 부문의 글로벌 리더로서 스트라투스 어워드(Stratus Award)를 수상했다.

추가 리소스

· 부미 플랫폼 자세히 알아보기
· 클라우드 통합 분야에서 부미의 리더십 자세히 알아보기
· 부미 살펴보기에서 솔루션 찾아보기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 살펴보기
· 부미 팔로우: Twitter, LinkedIn, Facebook 및 YouTube

부미 소개

부미의 목표는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연결함으로써 세상을 더욱 좋은 곳으로 만드는 것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개척자이자 현재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부문을 세계적으로 선도하는 회사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사 중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당사는 전 세계적으로 액센추어(Accenture),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Deloitte), SAP 및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를 비롯한 약 800여 파트너사의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다양한 국제 조직이 데이터를 검색, 관리 및 조직하기 위해 부미의 탁월한 플랫폼을 찾고 있으며 보다 나은 결과를 신속히 얻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및 사용자를 연결하고 있다. 웹 사이트: http://www.boomi.com

© 2023 Boomi, LP. Boomi, ‘B’ 로고, 및 Boomiverse는 Boomi, LP 또는 그 자회사나 계열사의 상표이다. All rights reserved. 다른 명칭과 마크는 해당 소유주들의 상표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92169/en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부미
자스민 이(Jasmine Ee)
미디어 및 애널리스트 관계 책임자, APJ
jasmine.ee@boomi.com

네르민 바지릭(Nermin Bajric)
부미 대행사 왓터슨(Watterson)
nermin.bajric@watterson.com.au
+61 430 955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