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다, 에이블리 최초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API 연동 파트너사 선정

직계약 부티크 60여개로 확장,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 데이터 30만개 실시간 제공

에이블리 MZ 세대 여성 고객 맞춤형 상품 큐레이션 진행

가방, 액세서리부터 의류까지 오프라인가 대비 30~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 예정

뉴스 제공
구하다
2023-05-09 08:30
서울--(뉴스와이어)--B2B·B2B2C 명품 유통 전문 플랫폼 구하다(대표 윤재섭)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대표이사 강석훈)의 첫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 API 연동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구하다는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 및 컨템퍼러리 브랜드의 30만개 이상 최신상 상품 데이터를 에이블리에 실시간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구하다는 유럽 현지 명품 1차 총판인 부티크와 명품 데이터 실시간 API 연동 계약을 맺고, 구하다 자사몰과 총 17개의 다른 이커머스몰에 시즌 신상 및 스테디셀러 명품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공급하고 있다. 최근 직계약 부티크 수를 60여개까지 확장해 실시간으로 공급받는 럭셔리 상품 데이터 수가 30만개로 늘었고, 다른 업체몰로 연동하는 데이터를 포함해 총합 400만개가 넘는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구하다는 에이블리의 주요 소비층인 MZ 세대 여성의 취향 및 패션 트렌드를 종합적으로 고려, 최적의 상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활용해 2020년 5월 출범 이래 3년간 3만건 이상을 기록한 B2B2C 거래 내역을 분석해 △구찌 △프라다 △버버리 등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아미 △가니 △르메르 △메종 키츠네 △마르지엘라 등 신진 컨템퍼러리 브랜드의 전 카테고리 아이템을 균형감 있게 전개할 계획이다.

구하다가 공급하는 럭셔리 상품은 유럽 부티크에서 직공급되는 상품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다. 또 오프라인 구매가 대비 30~40% 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돼 에이블리 기획전, 이벤트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황보정아 에이블리 프리미엄 브랜드 팀장은 “에이블리는 꾸준한 고객 니즈에 맞춰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및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부터 신진 컨템퍼러리 브랜드 상품까지 API 연동 기술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상품을 폭넓게 선보이는 점 때문에 구하다를 최초 API 연동 파트너사로 선택했다”고 말했다.

임홍섭 구하다 최고운영책임자(COO)는 “3만회 이상 진행해 온 B2B2C 거래 경험과 몰별 맞춤형 큐레이션 역량을 바탕으로 스테디셀러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트렌디한 컨템퍼러리 브랜드 아이템까지 다양한 시즌 신상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라며 “다채로운 개성을 지닌 에이블리 고객 취향을 저격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guhada.com/

연락처

구하다 홍보대행
오픈피알
조은우
070-7363-07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