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동광양지점, 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에 어버이날 맞아 후원금 100만원 전달

2023-05-08 17:08
광양--(뉴스와이어)--KB국민은행 동광양지점(지점장 오정심)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4일 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관장 정헌주)에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KB국민은행 동광양지점은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뜻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감사드리고 어버이의 은혜를 진심으로 생각할 수 있는 좋은 날이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후원금 전달을 통해 아름답고 따뜻한 지역이 될 수 있도록 KB국민은행 동광양지점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헌주 중마장애인복지관장은 “KB국민은행 동광양지점의 꾸준한 후원에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한다”며 “후원금은 장애인 고객을 위해 뜻깊고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후원금은 5월 8일 어버이날 행사를 맞아 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 65세 이상 고객 100분께 기념품을 준비해 전달했다.

한편 KB국민은행 동광양지점은 2021년부터 3년째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mswc.or.kr

연락처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기획홍보팀
한은지사회복지사
070-4186-037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