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2023년 아라곤 리서치 글로브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

뉴스 제공
Brightcove Inc. 나스닥 BCOV
2023-05-10 11:10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스트리밍 기술 회사인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나스닥: BCOV)가 아라곤 리서치(Aragon Research, Inc.)의 2023년 아라곤 리서치 글로브(The Aragon Research Globe™)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보고서에서 2년 연속 ‘리더(Leader)’로 선정됐다.

브라이트코브의 수석부사장 겸 제품 책임자인 스콧 레빈(Scott Levine)은 “2023년 아라곤 리서치 글로브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보고서에서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분야의 리더로 선정돼 영광이다. 보고서는 스트리밍 비디오를 통해 기업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흥미로운 솔루션과 전략에 중점을 두며, 이는 브라이트코브 제품과 궤를 같이한다”면서 “우리가 혁신하고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몇 가지 방법에는 커뮤니케이션 스튜디오(Communications Studio) 제품을 통해 비디오 우선의 내부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발전시키고, 기업이 대화형 비디오로 구매자와 교류할 수 있도록 전자 상거래 통합을 확장하는 것 등이 포함된다”고 밝혔다.

브라이트코브의 플랫폼은 비디오 마케팅 플랫폼, 비디오 분석, 소셜 비디오 관리, 라이브 브로드캐스트 및 OTT 기능을 위한 확장성, 안정성, 유연성에 중점을 둔다. 브라이트코브는 상호 작용 및 전자 상거래 솔루션, 실행 가능한 데이터가 포함된 엔드투엔드 분석 플랫폼, 디지털 자산 및 콘텐츠 관리 시스템, 회의 자동화 플랫폼과의 광범위한 통합과 함께 모든 엔드포인트(웹, 모바일 및 스마트 TV)에 걸친 플랫폼의 프리미엄 비디오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레빈은 “브라이트코브의 제품, 솔루션 및 서비스의 완전하고 연결된 제품군은 조직이 비디오 우선 전략을 구현해 수익을 창출하고 고객, 직원, 오디언스의 참여도를 더 깊은 수준으로 이끄는 데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아라곤 리서치는 리더 위치를 ‘업계의 방향성과 시장 수요에 부응하는 포괄적인 전략을 갖고 이런 전략에 맞춰 효과적인 성과는 내는’ 회사로 정의한다. 브라이트코브는 직원과 고객이 비디오를 가장 매력적인 커뮤니케이션 형태이자 비즈니스 결과를 내는 개선된 경험의 촉매제로 여기는 시기에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시장에 등장했다.

아라곤 리서치의 최고경영자인 짐 룬디(Jim Lundy)는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글로브 보고서를 위한 연구에서 우리는 각 회사의 제품 성능, 전략 및 비전을 조사했다. 브라이트코브는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을 확장한 혁신 투자를 통해 전략적 우선순위에서 상당한 진전을 이루는 동시에 규모와 안정성이 차별화 요소임을 보여줬다”고 밝혔다.

제9회 연례 2023년 아라곤 리서치 글로브 엔터프라이즈 비디오에서는 더 나은 고객 및 직원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꼽히는 14곳의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벤더를 평가했다.

자세한 정보와 2023년 아라곤 리서치 글로브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보고서 읽기는 https://bit.ly/3nOFpUm 를 방문하면 된다.

아라곤 리서치는 조사 간행물에 언급된 벤더나 그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벤더를 선택하도록 사용자에게 조언하지 않는다. 아라곤 리서치 간행물은 아라곤 리서치 및 자문 서비스 조직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돼서는 안 된다. 아라곤 리서치는 어떤 종류의 보증 없이 ‘있는 그대로(AS IS)’의 연구 간행물과 여기에 포함된 정보를 제공한다.

아라곤 리서치 소개

아라곤 리서치는 독립적인 연구 및 자문 회사로 비즈니스 및 IT 경영진에게 끊임없이 발전하는 기술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탐색하는 데 필요한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캘리포니아주 모건힐에 본사를 둔 아라곤 리서치는 비즈니스의 모든 주요 레벨 및 업계 전반의 경영진과 협력해 보다 정보에 입각한 기술과 전략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한다. 아라곤은 강력한 자문, 연구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입증된 베테랑 분석가 팀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aragonresearch.com

브라이트코브 소개

브라이트코브는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고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스트리밍 기술 솔루션을 만들어 어디에 있든 어떤 장치에서 콘텐츠를 소비하든 관계없이 회사와 청중 간에 더 나은 연결을 구축한다. 60여 개국에서 브라이트코브의 지능형 비디오 플랫폼은 기업이 고객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판매하고, 미디어 리더가 콘텐츠를 더욱 안정적으로 스트리밍하고 수익을 창출하며, 모든 조직이 팀원과 더욱 강력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두 차례의 기술 및 엔지니어링 Emmy® 혁신상, 지속해서 업계를 선도하는 가동 시간, 우수한 확장성으로 비디오가 할 수 있는 것의 한계를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LinkedIn, Twitter, Facebook 및 Instagram에서 팔로우하십시오. 웹사이트: www.brightcove.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rightcov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
조지프 J. 누녜스(Joseph J. Nuñez)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이사
jnunez@brightco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