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R, 복잡한 설계를 시각화 기술로 완료할 수 있는 모델 기반 설계 솔루션 업데이트

새롭게 업데이트된 ‘IAR 비주얼 스테이트’ 상태 머신 설계 솔루션

개선된 교차 플랫폼 지원 및 다양한 신기능 추가로 대규모 분산 팀의 더 효율적인 협력 지원

뉴스 제공
IAR 나스닥OMX스톡홀름 IAR-B
2023-05-12 11:57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임베디드 개발용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공급 회사 IAR은 자사의 모델 기반 설계 솔루션인 IAR 비주얼 스테이트(IAR Visual State)의 최신 버전을 발표했다. IAR 비주얼 스테이트를 사용함으로써 개발자는 수준 높은 설계를 달성하고,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며, 시각화를 통해 단계별 기능을 디테일하게 추가할 뿐 아니라 설계와 100% 일치하는 C, C++, C# 또는 자바(Java) 코드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다. IAR 비주얼 스테이트의 최신 버전은 향상된 교차 플랫폼 지원과 신속한 코드 생성을 위한 새로운 시각화 기능을 통해 로-코드 개발 방식을 지원한다.

IAR 비주얼 스테이트는 특히 자동차 계기판, 자율 주행 차량 시스템, 첨단 전원 도구, 자동판매기, HVAC 시스템, 추적 시스템, 엘리베이터, PLC, 제어 시스템과 같은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의 대규모 설계 프로젝트에 유용하다. 이 솔루션은 정식 검증, 분석 및 검사 기능을 제공해 애플리케이션이 처음 설계 의도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IAR 앤더스 홈버그(Anders Holmberg) CTO는 “IAR 비주얼 스테이트는 기업이 고품질 코드를 생성하고, 복잡한 설계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지원한다”며 “이와 함께 변수 처리, C# 및 자바 코드 생성, 요구 사항 관리 지원(ReqIF 형식), 첨단 계층적 코더 같은 최신 추가 기능들 덕분에 개발자는 로-코드 개발을 포함해 임베디드부터 PC/모바일 애플리케이션까지 서로 다른 기술 역량을 보유한 팀들로 나뉜 대규모 개발팀에서 작업할 수 있다”고 말했다.

IAR 비주얼 스테이트의 최신 업데이트는 윈도와 리눅스 모두에서 개선된 사용자 경험을 위해 더 나은 교차 플랫폼을 지원한다. 상태 차트 편집기와 내비게이터는 새로운 모양과 느낌 그리고 탭 윈도를 갖춘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 통합됐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윈도와 리눅스 모두에서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할 수 있다. 최신 버전의 IAR 비주얼 스테이트는 리눅스 우분투 18 및 우분투 20을 지원한다.

IAR 비주얼 스테이트는 툴체인과 아키텍처에 구애받지 않는 독립형 솔루션이다. 개발자는 상태기(state machine)를 그래픽 기반으로 설계하고, 설계와 호환되는 소스 코드를 생성하며, 문서 생성을 자동화할 수 있다.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IAR Embedded Workbench®)에 통합될 경우, 두 가지 툴 모두 워크벤치의 IAR C-SPY® 디버거에서 직접 실시간 상태기 디버깅을 수행하거나 IDE에서 자동으로 소스 코드를 처리하는 것 같은 독창적인 기능들을 제공한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평가판 라이선스는 관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IAR 소개

IAR은 임베디드 개발을 위한 세계 최고의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해 전 세계 기업들이 현재를 위한 제품과 미래의 혁신을 동시에 실현할 수 있도록 한다. 1983년 설립 이래 IAR의 솔루션은 산업 자동화, 사물 인터넷(IoT), 자동차, 의료 분야 같은 산업 전반에 걸쳐 기업들이 100만개 이상의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데 품질, 신뢰성 및 효율성을 보장해 왔다. IAR은 200개가 넘는 반도체 파트너사들이 제공하는 1만5000종의 디바이스를 지원한다. IAR 본사는 스웨덴 웁살라에 있으며, 전 세계에 영업 및 지원 사무소를 두고 있다. IAR은 I.A.R. 시스템즈 그룹 AB의 소유이며, 미드캡(Mid Cap, 종목 기호: IAR B)의 나스닥 OMX 스톡홀름에 상장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IAR,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 임베디드 트러스트, C-트러스트(Trust), C-SPY, C-RUN, C-STAT, IAR 비주얼 스테이트(IAR Visual State), I-jet, I-jet Trace, IAR 아카데미(IAR Academy), IAR 그리고 IAR의 로고는 IAR 시스템스(Systems) AB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그 밖에 다른 모든 제품명은 해당 소유자 상표다.

제품 정보 및 평가판 라이선스: http://www.iar.com/visualstate

웹사이트: https://www.iar.com

연락처

IAR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