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화 작가의 ‘알아두면 유익한 1일 1지식 한 달 교양 수업’ 교보문고 POD 인문 부문 베스트셀러 올라

안양--(뉴스와이어)--윤미화 작가의 ‘알아두면 유익한 1일 1지식 한 달 교양 수업’이 4월 교보문고 POD 인문 부문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윤미화 작가는 지역신문사에 ‘윤미화 칼럼’이라는 제목으로 연재한 글을 모아 ‘알아두면 유익한 1일 1지식 한 달 교양 수업’을 출간했다. 책은 문화, 역사, 심리 등 전반적인 교양 지식을 총망라한다.

책을 펴낸 페스트북의 콘텐츠 팀은 하루에 하나씩 부담 없이 교양을 쌓기에 더 없이 좋은 책으로, 독자의 지식 갈증을 충분히 해소해줄 것이라며 이 책을 추천했다.

윤미화 작가는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선정 소식에 “정보에 대한 갈증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진 요즘, 트렌드에 뒤처지기보다 빠르게 교양을 채울 수 있는 책을 쓰고 싶었다”며 “이 책이 일상의 반복 속에서 새로운 지적 자극이 되길 기대한다”고 소회를 밝혔다.

인터넷 서점의 독자 리뷰에는 ‘지적 호기심이 많은 편인데, 다양한 분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것이 많아서 재밌게 읽었다’, ‘살아가면서 유익한 지혜들을 담은 글들이 담겼다. 오랜만에 편안한 글 즐겁게 읽었다’는 후기가 남아 있다.

‘알아두면 유익한 1일 1지식 한 달 교양 수업’은 온라인 서점을 통해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200종이 넘는 출간물과 5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교보문고 POD 사업부와 정식으로 계약을 체결해 전자책 출판 후 주문형 종이책을 출판할 수 있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estbook.co.kr

연락처

페스트북
마형민 대표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