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릿, 아티스트 윤지성과 함께하는 프라이빗 패스 ‘룽 메이트’ NFT 론칭

뉴스 제공
모던라이언
2023-05-15 15:00
서울--(뉴스와이어)--현대카드와 멋쟁이사자처럼의 조인트벤처 모던라이언이 아티스트 윤지성의 팬들과 함께하는 프라이빗 패스 ‘룽 메이트’를 KONKRIT(콘크릿)에서 NFT로 15일 출시했다.

룽 메이트는 윤지성의 다채로운 모습을 온·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 프라이빗 패스권이다. 윤지성의 소속사 DG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아티스트 윤지성의 무대 위 모습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콘크릿을 운영하는 모던라이언과 MOU를 맺고 기획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해 팬들만을 위한 혜택을 만드는 데 집중했다.

윤지성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팬들과 가까운 자리에서 소통하기 위해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7월에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7월부터 올해 연말까지 매월 온·오프라인으로도 여러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룽 메이트 프로젝트를 통해 만날 수 있는 혜택은 △7월에 진행되는 윤지성 토크콘서트 참여권(상위 홀더 30명에게는 VIP석 및 애프터 밋업 패스 제공) △윤지성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취미 클래스 참여권(커뮤니티 미션 참여 시) △온라인 화상 채팅 진행(커뮤니티 미션 참여 시) △2023년 연말 룽 메이트 파티 초대 등 아티스트와 팬 간 사이를 좁히기 위한 활동들로 구성돼 있다.

콘크릿은 팬들이 더 쉽게 NFT인 룽 메이트 프로젝트를 구매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NFT는 보편적으로 가상화폐로 구매하지만, NFT 구매가 처음인 사람에게는 어렵게 느껴질 수 있어 NFT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원화 결제를 지원할 예정이다.

모던라이언 이지훈 디렉터는 “콘크릿은 지난 3월까지 진행했던 송민호의 작가로서 페르소나인 ‘Ohnim’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아티스트와 팬들 간의 소통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공감할 수 있었다”며 “이번 룽 메이트 프로젝트에서도 아티스트 윤지성의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위주로 기획했으며, 콘크릿은 팬들이 패스권을 쉽게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서포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룽 메이트 프로젝트 판매는 6월 1일 목요일부터 진행되며, 구매 혜택 및 구매 방법은 콘크릿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던라이언 소개

모던라이언은 현대카드와 멋쟁이사자처럼이 웹3 영역에서 활발한 협업을 위해 설립한 합작 법인이다. NFT 거래소 ‘KONKRIT BETA(콘크릿 베타)’를 앞세워 NFT 시장에서 활발하게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2023년 상반기 KONKRIT(콘크릿) 앱(APP) 론칭을 앞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odernlion.io/

연락처

모던라이언
마케팅팀
문미준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