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튜드리, 도쿄 대표 사무소 설립

해밀턴, 버뮤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FGH 페어런트(FGH Parent, L.P.)(이하 ‘포티튜드리’)가 도쿄에 대표 사무소를 열고 가와후지 하지메(Hajime Kawafuji)를 대표로 임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가와후지는 일본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리더로서 여러 산업에서 다양한 투자 및 자문을 담당했다. 가와후지는 글로벌 투자회사 칼라일(Carlyle)(나스닥:CG)에서 일본 인수자문팀의 수석위원으로 재직하다가 포티튜드리에 합류했다. 가와후지는 칼라일 이전에 노무라(Nomura) 투자은행 사업부에서 10년 이상 근무했다.

가와후지는 포티튜드리에서 아시아 최고 담당자 레너드 린(Leonard Lin)과 협력하여 전 세계 고객들이 포티튜드리에 기대하는 지속적인 고품질 실행과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포티튜드리의 최고경영자 알론 네체스(Alon Neches)는 “도쿄 대표 사무소는 일본 고객에 대한 포티튜드리의 헌신을 추가로 입증한다. 레너드와 가와후지의 리더십 아래, 포티튜드리는 일본 시장에 존재감을 구축하여 현지 보험사가 재정적, 전략적 목표를 지원하기 위한 우리의 최고 역량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티튜드리 소개

포티튜드리 그룹은 약 720억 달러의 일반계정 및 특별계정 보험 적립금을 운영하고 450여개의 보험 증서를 관리한다. 포티튜드리 사업 모델은 우수한 보험 전문가들과 칼라일 그룹 및 티앤디 보험그룹(T&D Insurance Group)을 포함한 세계에서 가장 수준 높은 보험 투자자의 지원이다. 포티튜드리의 인력, 자본력, 역량을 통해 고객의 최우선 목표를 충족하고 포티튜드리의 주주, 팀 동료를 비롯해, 회사가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 가능하고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하도록 설계된 전략적 재보험 솔루션을 추진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fortitude-re.com)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링크트인에서 포티튜드리를 팔로우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fortitude-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포티튜드리(Fortitude Reinsurance Company Ltd.)
홍보팀
라라 왓슨(Lara Watson)
(201) 749-5066
lara.watson@fortitude-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