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엔터테인먼트, 2023 제니안의 데님 패션 콘서트 성료

2023-05-16 09:00
서울--(뉴스와이어)--마스터 엔터테인먼트가 5월 10일 2023 제니안의 데님 패션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3년 제니안(ZENIAN, 구찌 오 구찌 에스페리언자 전, 수석 디자이너)의 첫 행보로 코로나19로 인해 얼어붙은 ‘동대문 시장 활성화’를 위해 진행됐다.

패션 디자이너 제니안과 동대문 특구 관광협의회, 이프지오의 아이디어를 ‘전통문화의 보존과 계승’에 앞장서는 마스터 엔터테인먼트(MASTER ENTERTAINMENT)의 김종철 감독이 총괄 기획을 맡아 구현했다. 또한 SBS BIZ에서 행사의 모든 전경을 촬영 및 편집해 ‘제니안의 아주 특별한 선물’이라는 프로그램으로 방영 예정이다.

앞서 제니안은 지난해 12월 영국 런던 랜드마크 아트센터에선 열린 ‘찰스3세 즉위 예술제’에 초청받아 작품을 전시했다.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이색적인 행보를 보이는 제니안은 화가로 활동하기 전 구찌 오 구찌 에스페리언자 수석 디자이너로 활동했으며, 폴란티노의 수석 디자이너이자 BY ZENIAN, 아프락삭스의 총괄 디자이너를 맡고 있다.

패션 디자이너 제니안은 연령과 인종에 관계없이 모델이라면 누구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었다고 한다. 그래서 이번 데님 패션 콘서트는 참가한 모델 모두가 동심으로 돌아가 즐길 수 있도록, 청바지에 그림을 첨가해 디자인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마스터 엔터테인먼트의 김종철 감독은 “기존의 화려한 패션쇼와 달리 일괄된 조명과 영상으로 본 행사의 주인공인 모델과 의상에만 포커스를 잡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전 사회공헌 관련 공모를 통해 선발된 사단법인 국제 시니어 모델 협회의 엑시팀이 함께 참가하기도 했다.

제니안의 데님 패션 콘서트는 문화 예술과 사회공헌사업 그리고 기업이 함께해 좀 더 절실하고 꼭 필요한 곳에 지원될 수 있도록 모두가 협력해 진행했다. 행사를 위해 후원 및 협찬을 한 기업들은 아래와 같다.

△번다 퍼블릭 △장수돌 침대 △김영귀 환원수 △남부건설 △순애보 화장품 △엘라리커버리 △RYU PARTNERS △LSA ENTERTAINMENT △풀리 샴푸 △동대문 패션 관광특구협회 △이성범 헤어디자이너 △아트앤에디션 △LPU UNIVERSITY KOREA △크리에이티브 국제미협 박미정 △큐라스 △D35 △ON YOU-NET △새한 코퍼레이션 △동원 콜라겐 치즈 △황금무역 △고려인터내셔널 △BYH

이날 콘서트와 함께 열린 시상식에서는 △영예의 대상으로 필라테스 강사 출신인 모델 손은정 △‘진(眞)’에는 모델 김용선 △‘선(善)’에는 모델이자 인플루언서 이은지 △‘미(美)’에는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시니어 모델 트레이닝 전문 지도자 과정 학과 강사 이현주가 수상했다.

그 외 기업상으로는 △마스터엔터 테인먼트상 외국인 모델 COCO △폴란티노상 모델 한결 △콜라겐치즈상 모델 한 결 △풀리샴푸상 현승아 △번다퍼블릭상 모델 변가영 외 아프락삭스, 김영귀 환원수상 등이 수여됐다.

수상자들에겐 △장수돌 침대의 안마의자 △김영귀 환원수에서 하이샤 환원수기 △풀리 샴푸 △엘라리커버리 화장품 세트 △방영학 화장품 세트 등이 제공됐다. 그리고 이번 행사를 참석한 내빈 및 VIP 모두에게는 bbq에서 ‘스파클링 레몬보이’를 협찬했다.

이번 행사의 관전 포인트로는 그림 청바지란 주제로 찰스 황태자 즉위식에 선보였던 작품 마음새 등 디자인 등록된 100여 점의 작품을 선보였다. 제니안이 선보이는 그림 청바지는 새로운 트랜드로의 도전이다.

제니안의 데님 패션 콘서트 행사의 오프닝 무대는 ‘힐 댄서 리오’의 무대로 시작해 가수 박로시의 축하 공연으로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무대에는 전문 모델 및 100만 팔로우를 자랑하는 파워 인플루언서와 30명의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했으며, 야구계의 전설이자 지금은 야구 해설위원으로 활동 중인 양준혁 선수, 올림픽 IOC 위원이자 사격 금메달리스트 진종오 선수, 농구 스타 김훈 외 스포츠 스타들이 함께했으며, 이근 대위도 모델로 참석했다.

마스터 엔터테인먼트 소개

마스터 엔터테인먼트는 전통문화 계승 및 보존을 위한 프로젝트 그룹이다. 국가 중요 무형문화재 제5호 판소리 춘향가 보유자 신영희 명창의 소속사이며, 아이돌 그룹 DIOS의 메니지먼트사로 활동하고 있다. 2023년부터는 패션쇼 총괄 기획 및 대기업 식음료 파트의 디자인 및 총괄 기획 운영을 맡아 진행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mastercompany.co.kr/

연락처

마스터 엔터테인먼트
김종철 CEO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