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 세계 최초의 세라믹 코일 일회용 솔루션 출시

혁신적인 세라믹 코일 S1을 통해 30% 더 많은 퍼프 제공

뉴스 제공
FEELM
2023-05-15 11:15
버밍엄, 잉글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필름(FEELM)은 5월 13일 버밍엄의 베이퍼 엑스포 UK 2023(Vaper Expo UK 2023)에서 새롭고 혁신적인 일회용 베이핑 솔루션 필름 맥스(FEELM Max)를 출시했다.

분무화 기술 업체 스무어(SMOORE)의 대표적인 브랜드이자 선도적인 베이핑 기술 제공업체인 필름이 선보인 첨단 필름 맥스 솔루션은 세라믹 코일 S1의 첨단 히팅 기술, 일관적인 전력 제어 시스템, 섬세한 디자인의 세 가지 혁신 기술을 자랑한다.

필름 맥스 솔루션을 최초로 채택한 제품이 영국과 EU 시장에서 출시될 예정인 가운데 이번 발표에는 BAT, 릴렉스인터내셔널(RELX International), 토털리위키드(Totally Wicked), 키위(KIWI) 등 수많은 고객사의 고위 대표들이 대거 참석했다.

2ML 전자 액체에 대해 800회 퍼프라는 새로운 벤치마크 수립
코일 기술은 1세대 코튼 심지 코일에서 시작되어 2세대 면 메시 코일로 진전했으며 이제 업계 혁신 기술의 최신 버전을 대표하는 필름 맥스의 3세대 세라믹 코일의 시대가 열렸다.

우수한 베이핑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필름 세라믹 코일 S1은 퍼프 횟수를 증가시켜 시장에서 새로운 벤치마크를 수립하는 최첨단 코일 기술을 선사한다.

필름 맥스는 코튼을 사용하지 않는 디자인과 그에 따른 전자 액체 활용도 향상으로 코튼 코일 일회용 솔루션에 비해 퍼프 횟수가 30% 이상 늘어난 800회 퍼프를 제공하여 2ml에 대한 새로운 벤치마크를 수립한다. 이러한 혁신을 통해 필름 세라믹 코일 S1을 사용하는 제품은 모든 현지 규정을 완전히 준수하면서 더 많은 퍼프 횟수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S1 코일은 가열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순물의 양을 78% 감소시켜 입 안에 더 상쾌한 향을 남기며 불쾌한 뒷맛이 없다. 이는 소비자에게 깨끗하고 부드러운 베이핑 경험을 보장하는 데 있어 중요한 진전이다.

전자 기술 및 디자인 혁신
필름 맥스 솔루션은 일관적인 전력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안정적인 베이핑과 95% 이상의 증기 일관성을 선사한다. 이 기술은 맛의 일관성을 35% 개선해 사용자 경험을 더욱 향상한다.

필름 맥스 제품은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성이 모두 뛰어난 투명한 전자 액체 탱크를 사용한다. 전자 담배 사용자는 한눈에 전자 액체 잔량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장치에 전자 액체가 얼마나 남아 있는지 추측할 필요가 없다. CMF 랩은 전문화된 연구를 통해 이 디자인을 개선하고 베이핑 업계를 위해 과학적인 인체 공학적 모델을 개발했다.

업계 최초의 종단간 전체망 재활용 프로그램
필름은 또한 영국의 릴렉스인터내셔널과 협력하여 최초의 산업 전체망 재활용 프로그램을 출범했다. 매립지로 가는 전자 담배의 잠재적인 피해를 인식한 필름은 전자 담배 재활용을 최대한 촉진하여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프로그램을 구현하게 된다.

재활용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려는 필름의 약속은 환경 지속 가능성에 대한 헌신을 보여준다. 이 프로그램이 주목을 받으면서, 친환경 관행을 구현하고 성인 고객을 지속 가능성 노력에 참여시키려는 다른 산업들의 모델이 될 수도 있다.

파트너와 함께 열어가는 지속 가능하고 규정을 준수하는 미래
필름의 성공은 혁신적인 기술과 탁월함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뿐만 아니라 고객 및 업계 파트너와의 강력한 협력 덕분이다.

릴렉스인터내셔널의 CEO 겸 설립자인 빙 두(Bing Du)는 해당 이벤트에서 “필름 맥스의 획기적인 기술과 필름과의 전설적인 파트너십 덕분에 릴렉스인터내셔널은 전 세계적으로 베이핑 경험에 혁명을 일으킬 것이다”고 말했다.

선도적인 이탈리아 브랜드인 키위베이퍼(KIWI Vapor)의 영국 CEO 리엄 칼리아리니(Liam Cagliarini)는 “우리는 최신 기술에 대해 필름과 협력하고 소비자에게 일관된 베이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영국 최고의 브랜드인 토털리위키드의 CEO 마커스 색스턴(Marcus Saxton)은 “필름의 혁신적인 기술은 소비자 경험을 향상했다. 토털리위키드는 필름의 파트너로서 재활용 시스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분무화 산업의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는 책임을 공유한다”고 말했다.

필름은 운영의 중심에서 지속 가능성과 규정 준수에 대한 약속을 유지하면서 베이핑 기술의 가능성에 대한 경계를 계속 넓혀나갈 계획이다. 현재뿐만 아니라 다음 세대를 위해 더 나은 베이핑 산업을 형성하려는 필름의 사명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하다.

필름(FEELM) 소개
스무어에 속한 주력 기술 브랜드인 필름은 세계 최고의 폐쇄형 전자 담배 시스템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필름은 세계 최고의 세라믹 코일 히팅 기술을 기반으로 진정한 향 재현 기술과 혁신적인 전자 기술을 결합하여 궁극의 맛과 프리미엄 베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스무어(SMOORE) 소개
2009년에 설립된 스무어는 저위험 제품, 의료, 제약 및 미용 분무화 기술을 다루는 분무화 기술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학제 간 분무화 연구와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스무어는 삶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고급 플랫폼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선도적인 제조 능력을 갖추고 지속적으로 R&D에 투자하는 스무어는 전 세계적으로 14개의 기술 연구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5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스무어는 2020년 7월 10일 홍콩에서 IPO를 발표했다.

웹사이트: https://www.feelm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필름(FEELM)
루이치 왕(Ruiqi Wang)
0044 7502 009458
ruiqi.wang@smoore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