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P에 대한 연구 및 혁신 업데이트 패널에서 렉스 장이 보여준 FEELM의 의지

뉴스 제공
FEELM
2023-10-20 14:30
서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최근 서울에서 열린 글로벌 담배 니코틴 포럼에서 SMOORE 전략 디렉터 겸 FEELM 비서실장인 렉스 장(Rex Zhang )은 ‘NGP들에 대한 연구 및 혁신 업데이트’에 대한 패널 토론에서 연설을 하고 FEELM의 의지와 관련하여 연구 및 혁신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시하였다.

SMOORE의 글로벌 전략 및 동사의 베이핑 사업부인 FEELM의 마케팅 부서 책임자인 렉스는 지속 가능성 및 전자담배 액상 활용에 있어서 FEELM의 발전을 자세히 설명하였다. “FEELM의 솔루션은 제품의 수명을 증가시키면서 동사의 베이프 제품 내의 리튬 물질의 양을 감소시켜 일회용 베이프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감소시켰습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렉스는 “이것은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고 오래 지속되어 폐기하기 전까지 시간이 약 2배가 되는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한편 저희는 그것을 생산하기 위해 재료를 적게 사용하므로 처분될 때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어집니다”라고 덧붙였다.

렉스 장은 미성년자 베이핑의 방지에 대한 FEELM의 의지를 소개하며 FEELM Max의 몇몇 어린이 보호용 잠금장치 솔루션들을 공유하였다. “일단 성인 사용자가 베이프를 내려놓고 한동안 사용하지 않는 경우, 분무기는 자동으로 잠깁니다. 뒤이어 어린이가 그것을 사용하려고 해도 장치는 증기를 생성하지 않을 것입니다. 장치를 재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성인 사용자가 2초 이내에 신속히 세 번 피워야 합니다”라고 추가 설명했다.

아울러 렉스는 블루투스 기능과 같은 매끄럽게 작동하는 어린이 보호용 잠금장치를 개발하기 위해 일부 고객들과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렉스는 규제 준수의 중요성과 사용자 경험에 대해서 논의하였다. 그는 담배 피해 감소 도구로서 전자 니코틴 기구의 잠재력이 과학적으로 입증될 것이라는 자신감을 표현하였다.

장차 전자담배 액상 활용에 있어서 개선을 이루기 위한 FEELM의 혁신 노력은 계속될 것이다. 렉스는 “더 많은 것을 성취하도록 우리를 이끌어 주는 원동력은 우리 내부의 사고입니다.”라고 설명하였다.

그는 “우리의 혁신을 이끄는 힘은 삶을 더 좋게 하려는 것입니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핵심에 이러한 철학을 가지고 있으므로 혁신은 바른 방향으로 추진되며 합당한 파트너들이 저희에게 다가올 것으로 믿습니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FEELM

SMOORE 산하의 주력 기술 브랜드로서, FEELM은 세계 유수의 폐쇄 베이프 시스템 솔루션 제공사이다. 세라믹 코일 가열 기술 및 믿을 만한 향미 재생 기술의 파워를 이용하는 FEELM은 혁신과 전자 기술을 결합하여 최상의 느낌과 고급 베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eelm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FEELM
리치 왕(Ruiqi Wang)
Ruiqi.wang@smoore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