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슬리벤처스, 메타버스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킹스맨 X+ NRP’ 프로그램 참여팀 모집

뉴스 제공
킹슬리벤처스
2023-05-16 09:29
서울--(뉴스와이어)--액셀러레이터 킹슬리벤처스는 경기도 소재 메타버스 관련 스타트업 및 예비창업자를 위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킹스맨 X+ NRP(KINGSMAN X+ NRP)’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킹슬리벤처스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NRP 기업육성 프로그램의 협약사로 선정돼 메타버스 스타트업 전문 육성 프로그램 ‘킹스맨 X+ NRP’를 선보이게 됐다. 킹슬리벤처스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경기도 내 창업 및 메타버스/VR/AR/XR 부문 사업 전환 7년 이내의 스타트업을 선발한다. 경기도 내 본사 또는 연구소, 지사가 설립된 경우 지원이 가능하며, 경기도 외 기업은 최종 선정 시 협약 후 1개월 이내 경기도 내 본사 또는 연구소 사업자 이전 완료가 필수다.

선발된 팀에게는 기업당 지원금 2000만원은 물론, 우수 기업에는 직접 투자 및 TIPS 프로그램 연계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투자 유치를 위한 집중 멘토링 및 투자 라운드, 데모데이를 통한 후속 투자 연계 등을 통해 경기도 내 메타버스 스타트업의 성장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모집 마감은 6월 4일까지이며, 접수는 사업 접수페이지에서 사업계획서(양식 다운로드 필수)를 제출하면 된다.

킹슬리벤처스는 글로벌 액셀러레이터이자 TIPS 프로그램 운영사다. ‘기술기업 첫걸음’ 펀드 운용사로 선정돼 기술 혁신 스타트업에 적극적인 투자를 단행하고 있다. 예비 및 극초기 창업자를 위한 숏텀 배치(Short Term Batch) 프로그램 ‘샌드백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네트워킹 세미나 ‘도산살롱’, 메타버스 스타트업의 육성을 지원하는 ‘킹스맨 X+ NRP’ 프로그램 등 다양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진행해 스타트업 생태계의 건전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사업 접수페이지: https://zrr.kr/cV9Z

웹사이트: http://kingsley.co.kr

연락처

킹슬리벤처스
송은경 팀장
02-537-516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킹슬리벤처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