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서트, 디지털 신뢰 포트폴리오 확장 지원하는 신규 통합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신규 및 기존 파트너사에 향상된 혜택, 다양한 도구 및 자원 제공

디지서트 유니버시티(DigiCert University)를 통해 파트너사 집중 교육 및 지원 제공

뉴스 제공
디지서트
2023-05-16 10:30
유타--(뉴스와이어)--디지털 신뢰(digital trust)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 디지서트(DigiCert)가 파트너사에 포괄적인 디지털 신뢰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신규 통합 파트너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디지서트의 신규 통합 파트너 프로그램은 모든 유형의 파트너사를 위한 다양한 영업 활동을 비롯해 디지털 신뢰 제공을 단순화 및 간소화하는 교육, 지원 및 도구, 확대된 프로페셔널 서비스 지원 그리고 더 많은 통합 매출을 파트너에게 제공한다. 특히 인증서 수명주기 관리, 엔터프라이즈 신뢰(enterprise trust), 디바이스 신뢰, 소프트웨어 신뢰 및 콘텐츠 신뢰를 아우르는 디지털 신뢰 솔루션이 포괄적으로 제공된다.

신규 파트너 프로그램은 파트너사가 솔루션 오퍼링을 확대하고, 시장에서 차별화할 수 있는 여러 혜택과 함께 디지서트 유니버시티(DigiCert University)를 통한 집중 교육 및 지원을 제공한다.

신규 통합 파트너 프로그램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 포트폴리오 확대 기회: 광범위한 업계 최고의 디지털 신뢰 솔루션을 통해 파트너사는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매출을 증대할 수 있다.
· 판매 및 추천 활동: 파트너사의 역량, 고객층 및 관심사에 기반해 새로운 방식으로 확대된 포트폴리오의 솔루션을 수익화할 수 있다.
· 빠른 실행 도구: 파트너사는 핵심 정보 중심의 빠른 실행(quick-start) 도구를 이용해 신속한 고객 식별과 자격 검증을 수행할 수 있고 수익 실현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 종합적인 역량 향상 지원: 파트너사는 모든 솔루션에 대한 영업 및 기술 교육을 제공하는 디지서트 유니버시티를 통해 역량 및 전문성을 강화하고 인증을 받을 수 있다.
· 풍부한 기능의 파트너 포털: 파트너사는 다양한 캠페인, 이벤트, 프레젠테이션 리소스를 8개 언어로 제공하는 풍부한 라이브러리를 비롯해 사용이 간편한 마케팅 및 영업 도구를 이용할 수 있다.

크리스토프 보딘(Christophe Bodin) 디지서트 최고 매출 책임자(Chief Revenue Officer)는 “디지서트의 파트너사들은 전 세계 조직에 디지털 신뢰를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에 선도적인 디지털 신뢰 솔루션을 갖춘 디지서트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와 함께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와 자원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규현 SK네트웍스서비스 솔루션사업본부장은 “디지털 신뢰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디지서트와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대가 크다”며 “SK네트웍스서비스는 국내 IT 업계에서 쌓아온 신뢰도와 파트너 경험을 기반으로 디지서트와 함께 디지털 신뢰 분야의 국내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 밝혔다. 또 “디지서트의 강력한 디지털 신뢰 솔루션과 신규 통합 파트너 프로그램 그리고 약 500개 이상의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한 SK네트웍스서비스의 비즈니스 역량이 시너지를 발휘해 국내 고객에게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할 수 있도록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라메쉬 누티(Ramesh Nuti) 아크메텍 글로벌 솔루션(Acmetek Global Solutions) 창립자 겸 CEO는 “디지서트의 플래티넘 엘리트 파트너(Platinum Elite Partner)로서, 이번 신규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미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비롯한 전 세계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포트폴리오 확대, 포괄적인 역량 지원, 다양한 기능의 파트너 포털 경험 등 모두 뛰어나 끊임없이 진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이 시대를 앞서가게 하는 디지털 신뢰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우리의 비즈니스 성장 역시 견인할 것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디지서트와 파트너십을 이어가면서 최신 디지털 신뢰 솔루션을 함께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디지서트 신규 통합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디지서트 파트너 등록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서트(DigiCert) 소개

디지서트는 개인과 기업들이 자신의 디지털 발자국이 안전하다는 확신을 갖고 온라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디지털 신뢰 분야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다. 디지털 신뢰 강화를 위한 플랫폼인 DigiCert® ONE은 웹사이트, 기업 접근 및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 신원 확인, 콘텐츠 및 디바이스에 대한 보호를 수행하며 조직에 광범위한 공공 및 민간의 신뢰 수요에 대한 중앙화된 가시성과 제어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수상 경력이 있는 소프트웨어와 표준, 지원 및 운영 분야의 업계 선두를 결합하는 디지서트는 전 세계 주요 기업들이 선택한 디지털 신뢰 제공기업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디지서트 홈페이지 또는 디지서트 트위터(@digicert)에서 확인할 수 다.

디지털 신뢰(digital trust) : https://www.digicert.com/insights/digital-trust
인증서 수명주기 관리: https://www.digicert.com/trust-lifecycle-manager
디바이스 신뢰: https://www.digicert.com/iot-trust-manager
소프트웨어 신뢰 : https://www.digicert.com/software-trust-manager
디지서트 신규 통합 파트너 프로그램 정보: http://digicert.com/partners

웹사이트: https://www.digicert.com/kr

연락처

디지서트 홍보대행
KPR
이예은 AE
02-3406-21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