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새로운 올플래시 SAN 어레이로 블록 스토리지에 단순성 제공… 비용 절감, 랜섬웨어 복구 보증 선보여

넷앱의 신제품으로 고객에게 향상된 단순성, 보안, 지속 가능성, 비용 절감 제공

뉴스 제공
NetApp, Inc. 나스닥 NTAP
2023-05-17 11:39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중심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기업인 넷앱(NetApp®)(나스닥: NTAP)이 오늘 새로운 최신 블록 스토리지 제품 및 랜섬웨어 공격으로부터 복구하는 동급 최고 기능을 포함해 몇 가지 혁신적인 제품 및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IT 복잡성 증가, IT 예산 제한, 지속 가능성에 대한 긴급성, 사이버 위협의 기하급수적 증가 등 중요한 고객 문제의 해결책을 제시한다. 넷앱의 새로운 ASA (All-Flash SAN Array) A-시리즈 제품군은 최신 SAN 인프라의 배포를 단순화하는 동시에 비용 절감과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는 가용성과 효율성을 제공한다. 또한 넷앱은 글로벌 조직의 랜섬웨어 비용이 2021년 200억달러에서 2031년 2650억달러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시점에 랜섬웨어 복구 보증(Ransomware Recovery Guarantee)을 발표했다.

GM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GM Enterprise Storage)의 수석 부사장인 산디프 싱(Sandeep Singh)은 “점점 더 복잡해지는 세상에서 조직은 단순성과 보안을 기준으로 삼는다”며 “스토리지 기술 분야에서 넷앱의 리더십은 규모에 따른 운영의 단순성, 랜섬웨어 위협을 관리하고 복구하기 위한 내장된 보안 기능, 지속 가능성 및 비용 절감 목표를 달성하거나 초과하기 위해 보장된 효율성으로 지원되는 플래시 스토리지를 통해 고객이 데이터 스토리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밝혔다.

스토리지 분야에서 넷앱의 우수성과 혁신의 역사를 바탕으로 구축된 넷앱 포트폴리오에 대한 최신 개선 사항은 다음과 같다.

넷앱 ASA - 최신 블록 스토리지를 위해 향상된 단순성

20년 이상의 데이터 스토리지 전문성과 2만명 이상의 SAN 워크로드 고객을 활용하는 넷앱은 전용 블록 스토리지 제품 라인을 통해 NAS 및 통합 스토리지 분야의 리더십을 확장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인프라 사일로를 허물고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에서 정형 및 비정형 데이터 환경을 단순화할 수 있다.

넷앱 ASA A-시리즈는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베이스에 우수한 성능, 확장성, 데이터 가용성, 효율성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연결을 제공하는 새로운 SAN 전용 플래시 스토리지 시스템 라인이다. 다음과 같은 추가 기능이 포함된다.

· 완벽에 가까운 데이터 가용성 보장(99.9999%)[*]
· 넷앱 ASA는 넷앱의 4:1 스토리지 효율성 보장[*]과 결합한 업계 최고의 가용량으로 유효 용량 제공
· 지속 가능성에 대한 넷앱의 약속에 따라 넷앱 ASA는 경쟁 제품보다 최대 50% 낮은 전력 소비 및 관련 탄소 배출
· NVMe/FC, NVMe/TCP, FC 및 iSCSI 프로토콜을 사용해 모든 NVMe 성능 플래시에 구축된 최신 데이터 스토리지
· 대칭 활성-활성 아키텍처를 사용하는 모든 ASA 어레이에 대한 지속적인 데이터 액세스는 일반적으로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최고급 어레이에서만 사용 가능
· 스토리지 라이프사이클 프로그램으로 고객에게 추가 비용 없이 3~5년마다 최신 스토리지 컨트롤러 기술로 중단 없는 업그레이드를 제공
· 통합 데이터 보호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연결을 통해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AWS, Azure 및 GCP로 확장 가능

UZ 루벤(UZ Leuven)의 인프라 및 운영 IT 관리자인 레이노우드 레인더스(Reinoud Reynders)는 “넷앱의 최신 ASA 향상 기능은 기존 미션 크리티컬 데이터베이스에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데이터 효율성을 추가한다”며 “새로운 데이터 가용성 및 효율성 보장은 당사가 더욱 자신감 있게 작업할 수 있게 한다. 넷앱은 UZ 루벤의 확장에 있어 최적의 파트너다”고 덧붙였다.

넷앱 랜섬웨어 복구 보증(NetApp Ransomware Recovery Guarantee)

넷앱 랜섬웨어 복구 보증은 온탭(ONTAP)의 고유한 주요 내장된 보안 및 랜섬웨어 보호 기능의 조합을 활용한다. 온탭은 알려진 악성 파일 유형을 자동으로 차단하고, 다중 관리자 인증을 통해 악의적인 관리자와 사용자를 차단하며, 스토리지 관리자도 삭제할 수 없는 변조 방지 스냅숏을 제공할 수 있다. 온탭의 최고 자동 랜섬웨어 보호 기능을 통해 공격을 탐지하고 추가 스냅숏을 즉시 생성해 몇 분 내에 복구할 수 있다. 이러한 탁월한 기술의 조합으로 넷앱은 랜섬웨어 공격이 발생할 경우 스냅숏 데이터 복구를 보증한다. 넷앱 또는 파트너 지원을 통해 데이터 복사본을 복구할 수 없는 경우 넷앱은 보상[*]을 제공한다.

이번 출시에는 새로운 넷앱 ASA 제품군 및 넷앱 랜섬웨어 복구 보증 외에도 다음과 같은 기능이 제공된다.

· 가장 포괄적인 올인클루시브 내장 스토리지 소프트웨어인 온탭 원(ONTAP One)을 모든 AFF, ASA, FAS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넷앱은 온탭 원에 내장된 기능을 지원 중인 기존 배포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게 만들고 있다.
· 온탭 2023년 5월 릴리스는 랜섬웨어 보호 및 통합 워크로드 관리를 개선한다.
· 스토리지그리드(StorageGRID) 11.7 및 스토리지그리드(StorageGRID) SGF6112는 장애 복구를 위한 고급 기능,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업데이트, 단순화된 사용자 환경 등을 제공하는 스토리지그리드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버전이다. 또한 성능 및 집적도가 향상된 차세대 올플래시 개체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로 AI, 분석 및 데이터 레이크를 포함해 대량의 데이터로 빠르게 증가하는 성능 강화 개체 워크로드를 지원한다.
· 확장된 넷앱 어드밴스(NetApp Advance)는 넷앱의 단순화된 구매자 프로그램 및 보증 포트폴리오를 증대하고 고객의 스토리지 환경을 자신 있게 지속적으로 발전시킨다.

엔터프라이즈 전략 그룹(Enterprise Strategy Group)의 실무 책임자인 스콧 싱클레어(Scott Sinclair)는 “이번 발표는 넷앱을 위한 전략이지만 데이터 센터는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는 ESG의 연구 결과와도 일치하는 부분”이라며 “데이터 수요는 매년 증가하고 있다. 넷앱과 같은 기업은 이를 인식하고 모든 곳에서 혁신의 필요성에 주목한다. 통합(Unified) 움직임의 선구자이자 리더인 넷앱의 다양한 스토리지 옵션을 사용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 특정 이용약관이 적용됨

추가 자료:

현대 세계에 대비한 데이터 스토리지
넷앱 ASA(NetApp ASA) 소개: 올플래시 SAN 어레이
넷앱, 기본 스토리지에 대한 랜섬웨어 복구 보증 도입
온탭 원(ONTAP One): 온탭의 모든 기능을 하나로 통합
매우 견고한 SAN 스토리지로 데이터 가용성 보장
새로운 온탭 2023년 5월 릴리스; 보안 및 단순성의 혁신
스토리지그리드(StorageGRID) 개체 스토리지 제품군의 새로운 기능

넷앱 소개

넷앱은 클라우드 기반의 데이터 중심 소프트웨어 글로벌 기업으로 디지털 전환이 가속되는 시대에 조직이 데이터로 주도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한다. 고객이 클라우드에서 개발, 클라우드로 이동,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와 유사한 자체 환경을 만드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데이터 센터에서 클라우드까지 애플리케이션을 최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넷앱은 다양한 환경에서 작동하는 솔루션을 통해 조직이 자체 데이터 패브릭을 구축하고 언제 어디서나 적절한 사람들에게 올바른 데이터,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netapp.com 에서 확인하거나 Twitter, LinkedIn, Facebook, Instagram에서 당사를 팔로우할 수 있다.

NETAPP, NETAPP 로고 및 www.netapp.com/TM 에 나열된 마크는 NetApp, Inc.의 상표이다. 기타 회사 및 제품 이름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etap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넷앱(NetApp)
미디어 연락처
케냐 헤이즈(Kenya Hayes)
kenya.hayes@netapp.com

투자자 연락처
크리스 뉴턴(Kris Newton)
kris.newton@netap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