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학교, 한강신도시에 신축한 ‘글로벌케이컬쳐센터’ 준공식 개최

뉴스 제공
김포대학교
2023-05-19 17:33
김포--(뉴스와이어)--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김포대학교는 5월 25일 오후 2시 운양동 한강신도시에 신축한 ‘글로벌케이컬쳐센터’의 준공식을 개최한다. 김포대학교는 최첨단 디지털 플랫폼과 개인맞춤형 교육으로 대학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는 사립대학으로, 이번 준공식에는 박진영 총장을 비롯한 많은 내외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글로벌케이컬쳐센터는 지하철 운양역 4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강의실과 이벤트 공간을 포함한 최첨단 디지털캠퍼스와 450명의 학생을 수용할 수 있는 최첨단 기숙사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또한 태권도와 댄스 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문화적 행사가 예정돼 있으며, 국제 교류 프로그램 및 산학협력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김포대학교 박진영 총장은 “AI 기술 상용화의 시대, 세상은 디지털 스킬을 사용하는 사람들과 그렇지 못한 사람들로 나눠지고 있다”며 “김포대학교는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과 이니셔티브를 풍부하게 하기 위해 글로벌 기업, 단체 및 교육 기관과의 파트너십을 환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준공식은 김포대학교의 혁신과 글로벌화에 대한 야심과 노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김포대학교 소개

김포대학교는 포스트 코로나와 4차산업혁명 시대의 외부 환경 변화에 유연하고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대학 중장기 발전계획 HOPE 2025와 특성화계획, 혁신계획의 실행 및 연계성 점검, 전략 실현을 위한 전략과제별 세부 KPI 성과관리 시스템의 정착 및 실행을 우선 과제로 두며, On Demand, Gig Economy로 대표되는 일자리 시장의 대변혁 시대에 미래 산업에 적합한 직업교육 패러다임의 혁신이 절실하게 요구되는 바, 혁신을 통한 미래 직업 핵심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에 집중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ukp.ac.kr/

연락처

김포대학교
입학홍보처
이상규 처장
031-999-46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