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 한국항공우주산업·하남도시공사·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한국화학연구원 채용 소식 발표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23-05-22 11:55
서울--(뉴스와이어)--취업 포털 커리어가 한국항공우주산업, 하남도시공사,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한국화학연구원 채용 소식을 22일 발표했다.

한국항공우주산업에서 KAI 2023년 상반기 각 부문별 채용공고를 발표했다. 채용 분야는 정규직에서 △사업관리 △연구개발(위성 추진, 공력/동특성) 계약직에서 △연구개발(백두체계 성능개량, 무인기시뮬레이터, 위성, 고정익, 회전익, IPS) △ICT △운영 △사업이며 채용 인원은 총 0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AI 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마감 일시는 공고별 상이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하남도시공사에서 2023년 제1회 단시간근로자 및 체험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단시간근로자(체육강사) △체험형 인턴(행정보조)이며 채용 인원은 총 7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5월 24일(수) 17시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에서 2023년도 직원 채용 재공고를 발표했다. 채용 분야는 공개경쟁채용에서 △무기계약직 시설관리 매니저이며 채용 인원은 총 1명이다. 자세한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원서접수,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6월 1일(목)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화학연구원에서 박사후연구원 및 YS포닥 채용공고를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박사후연구원에서 △화학공정 연구본부 △화학소재 연구본부 △의약바이오연구본부 △정밀.바이오화학연구본부 △화학플랫폼연구본부 YS포닥에서 △화학공정연구본부 △화학소재연구본부 △의약바이오연구본부 △정밀.바이오화학연구본부 등이며 채용 인원은 총 63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1차전형(서류심사), 2차전형(면접심사)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5월 22일(월) 12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넷 소개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 사내 벤처를 시작으로 개인 회원 수 410만명, 기업 회원 43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 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 챔피언, 중견 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 채용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꾸준히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 대행 솔루션,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 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털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넷
기업영업팀
박금이 차장
02-2006-618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