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주간 업데이트 ‘지하 튜너 모임’ 이벤트 진행

이번 주 새로워진 로스 산토스 튜너와 튜닝숍 보너스 획득

뉴스 제공
락스타 게임즈
2023-05-22 13:16
뉴욕--(뉴스와이어)--락스타 게임즈(Rockstar Games)가 GTA 온라인이 이번 주 업데이트를 통해 ‘지하 튜너 모임’에서 튜닝숍 보너스 및 기간 한정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자동차 모임 평판 점수 두 배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플레이어는 이번 주 30% 할인되는 튜닝숍에서 소유자 금액이 적용되는 자신만의 개조 베이를 이용할 수 있다. ‘튜닝숍 의뢰인’ 작업에서는 다른 이들을 위해 개조 작업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번 주 동안 성공적으로 전달할 시 GTA 달러 및 RP 세배를 지급한다. ‘강도 작업 계약’을 완료하면 세 배의 보상을 지급하며, ‘이그조틱 수출’에서 탐나는 이동 수단 확보하면 GTA 달러와 두 배의 RP도 받을 수 있다.

‘자동차 모임’에서 랭킹을 상승시키면 희귀 아이템을 증정하며, 길거리 레이스 또는 추격전 레이스에 참가 혹은 시승 트랙에서 운전하면 로스 산토스 튜너 보조 활동으로 평판 두 배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는 시몬 예타리안이 준비됐다. 이 밖에도 스트리트 사무라이 상징이 적용된 딩카 블리스타 칸조(소형차), 벌카 워러너 HKR(세단), 아니스 레무스(스포츠카), 딩카 제스터 RR(스포츠카), 피스터 코메트S2(스포츠카, 30% 할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주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제로 29 상징이 적용된 엠페러 벡터(스포츠카) 및 딩카 RT3000* 스포츠카, 30% 할인)이 전시될 예정이다.

‘길거리 자동차 복수극’에서는 한계에 도전할 시 GTA 달러 및 RP 두 배를 제공한다. 자동차 모임 경품으로는 우베르막트 사이퍼(스포츠카)가 마련됐다. LS 자동차 모임에서도 캐런 칼리코 GTF(스포츠카), 위크엔드 레이서 상징이 적용된 브라바도 밴시(슈퍼카), 바피드 도미네이터 ASP(머슬카, 30% 할인)를 확인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카지노 & 리조트’에서는 럭키 휠을 돌릴 시 추첨으로 오베이 테일게이터 S(세단)을 제공한다.

GTA 온라인의 ‘커뮤니티 시리즈’에서 데스매치 전략을 펼칠 수 있는 ‘Rezy의 페인트볼 - WhyRezzyy’, 유년 시절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다채로운 고카트 레이스의 ‘w_카트 랜드 - wimpendahl’, 기하학적으로 짜임새 있게 계획된 레이스 킬러 ‘루프 - lorishark88’, 팀워크로 즐길 수 있는 액션 가득한 피스톨 및 샷건 팀 데스매치 ‘지오메트리 II - prototypetom’, 수십 개의 전기가 흐르는 기물을 피하면서 근접 전투를 강제로 벌이게 되는 ‘찌릿찌릿 비무장(팀) - mmSYOKENmm’, #커뮤니티시리즈 해시태그와 함께 레드 카펫이 펼쳐지는 스턴트 레이스 ‘유카링고 팰리스 & 챔버 - eArly4u’를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주부터 6월 7일까지 GTA+ 회원 대상으로 제공하는 무료 바피드 슬램트럭, 아케이드용 무료 드론 스테이션, 무료 카멜레온 도색 2종, 자유 모드 이벤트에서 GTA 달러와 RP 세 배, 차고 할인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주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주 새로워진 로스 산토스 튜너와 튜닝 샵 보너스 획득: https://www.rockstargames.com/kr/newswire/article/...

웹사이트: https://www.rockstargames.com

연락처

락스타 게임즈(Rockstar Games)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여유진 대리
02-6250-7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