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법인 재일, 2023 대한민국브랜드대상 3년 연속 최우수 노무관리솔루션부문 대상 수상

뉴스 제공
재일
2023-05-24 10:04
서울--(뉴스와이어)--노무법인 재일은 4월 26일 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 BESG경영교육원(원장 신용한), 아주경제신문이 공동 주최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공항공사, 한국환경공단이 후원하는 ‘2023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한민국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2023 대한민국브랜드대상 3년 연속 최우수 노무관리솔루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노무법인 재일은 설립 이후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자문관리 및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의 합리적인 인사노무관리를 위해 전략적이고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오고 있다.

특히 기업의 비용 경감, 보험료 환급, 국가지원사업 분야에 특화된 노무법인 재일은 컨설팅을 통해 기업 경쟁력 강화 및 고용 안정에 기여해 2023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3년 연속 최우수 노무관리솔루션부문 대상을 받게 됐다.

노무법인 재일 박수빈 대표노무사와 재일 대표이사 박준호는 “노무법인 재일은 인사노무관리 및 비용 경감 분야의 전문성을 발휘해 대한민국 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하자는 기업 미션을 갖고 있다. 이번 2023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3년 연속 노무관리솔루션부문 대상을 수상한 것은 이러한 기업 미션이 고객 만족으로 이어진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많은 기업들이 건전하고 합리적으로 기업을 경영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힘껏 도울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jaeil-labor.com

연락처

노무법인 재일
박준호
02-761-03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재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