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이버리데니슨, 국제 친환경 인증 ‘ISCC PLUS’ 획득

뉴스 제공
한국에이버리데니슨 뉴욕증권거래소 AVY
2023-05-25 11:00
안양--(뉴스와이어)--한국에이버리데니슨은 국내 점착라벨 업계 최초로 국제적인 친환경 제품 인증인 ‘ISCC(International Sustainability & Carbon Certification) PLUS’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ISCC PLUS는 유럽연합(EU)의 재생에너지 정책을 기준으로 제품 생산과정 전반에 걸쳐 친환경원료가 사용됐음을 국제적으로 인증해주는 제도이다. 식품, 사료, 화학, 플라스틱, 포장재, 섬유 및 재생에너지를 포함한 광범위한 제품 및 서비스를 포괄하는 자발적 인증 제도로 엄격한 인증 절차로 세계적으로 신뢰도가 높은 인증제도이다.

현재 전 세계 120개국 이상에서 8000개 이상의 유효한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해외업체로는 엑손모빌, 듀폰, 다우케미컬 등이 있으며 국내업체로는 엘지화학, 한화토탈에너지스 등이 이미 ISCC PLUS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에 ISCC PLUS를 획득한 한국에이버리데니슨 인증 범위는 재생원료와 바이오원료를 사용한 △PE △PP △HDPE △LDPE △PET 등이 있다.

한국에이버리데니슨 장경수 대표는 “이번 인증 획득으로 불분명했던 재생원료 및 바이오원료에 대한 자가 인증대신, 글로벌 기준을 적용함으로써 투명성이 확대됐다. 이를 통해 향후 국내 라벨 시장에서도 재생원료 및 바이오원료의 사용에 대한 투명한 인증으로 시장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에이버리데니슨은 재생원료를 적용한 다양한 ISCC PLUS 인증 제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샘플 및 제품 문의는 한국에이버리데니슨으로 요청하기 바란다.

에이버리데니슨 소개

에이버리데니슨(뉴욕증권거래소: AVY)은 글로벌 소재과학 및 디지털 식별 솔루션 기업으로써 점착 솔루션, RFID 인레이 및 태그 그리고 다양한 변환 제품 및 솔루션을 비롯한 브랜딩 및 정보 라벨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사는 브랜드 패키징을 강화하고, 실제와 디지털 세계를 연결하는 정보를 전달하거나 표시하고, 고객의 제품 성능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라벨링 및 기능성 소재를 설계 및 제조한다. 생활용품, 의류, 이커머스, 물류, 식음료, 제약 및 자동차를 포함한 전 세계 다양한 산업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약 3만6000명의 임직원이 활동하고 있다. 2022년 기준 11조원 매출을 달성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에이버리데니슨 소개

한국에이버리데니슨은 에이버리데니슨의 한국 법인기업이다. 30여년간 라벨 및 그래픽 분야에 적용되는 점착 라벨 솔루션을 비롯해 RFID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경기도 안양에 본사를 둔 한국에이버리데니슨은 충주 및 대구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약 20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label.averydennison.com/ap/ko/ho...

연락처

한국에이버리데니슨
김수린 과장
02-3406-62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