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미, 최고고객책임자로 조시 루트버그 임명

회사가 지속적으로 성장을 가속함에 따라 전임 뮬소프트 중역이 부미에 합류해 글로벌 고객 성공을 이끌게 됨

새로운 임명은 부미의 최근 임원 리더십 팀 추가와 글로벌 확장을 기반으로 업계 최고의 통합 및 자동화 플랫폼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이뤄짐

뉴스 제공
Boomi
2023-05-24 16:10
체스터브룩,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텔리전트 연결 및 자동화 리더인 Boomi™는 오늘 약 20,000곳에 달하는 회사의 글로벌 고객을 위해 측정 가능한 결과와 성공을 끌어낼 최고고객책임자(Chief Customer Officer)로 조시 루트버그(Josh Rutberg)를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스티브 루카스(Steve Lucas)는 "오늘날 끊임없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통합 및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요구 사항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고객들은 성공을 위해 우리를 의지한다. 고성장과 확장을 이룬 테크 기업들에서 고객 성공 조직을 이끈 조시의 경험과 열정은 고객이 부미를 계속 다시 선택하도록 하기 위해 우리에게 정확히 필요한 것”이라고 말했다.

루트버그는 “어디서나 모든 사람을 모든 것에 연결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려는 부미의 미션은 너무나 복잡하고 경쟁이 치열한 이 산업에서 분명한 차별화 요소로 빛을 발한다“면서 ”고객과 의미 있는 관계를 만들고 고객 성공을 보장하려는 나의 열정은 고객에 대한 부미의 헌신과 일치하며, 부미가 인상적인 성장 여정을 계속하면서 고객 관계의 깊이를 더해갈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루트버그는 입증된 결과와 계정 관리, 유지, 성장, 경영진 관계, 충성도 등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20년 이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가장 최근에는 뮬소프트(MuleSoft)에서 고객 성공을 이끌었는데, 여기서 모든 고객을 위한 “착륙 및 확장” 모션에 그의 팀이 필수적이었다. 그 이전에는 베인 앤 컴퍼니(Bain & Company)의 파트너였으며 15년 동안 고객에게 전략, 시장 진출 혁신, 인수 합병에 대해 조언 등에서 탄탄한 기반을 구축했다.

루트버그는 왓슨 스쿨(Wharton School)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경제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루트버그의 임명은 기존 리더십 팀에 여러 새로운 임원 리더들을 추가한 이후 이뤄졌다.

· 최고재무책임자 앨런 솅크만(Arlen Shenkman)
· 최고사업책임자 그레그 울프(Greg Wolfe)
· 글로벌 제휴 및 채널 수석부사장 댄 맥앨리스터(Dan McAllister)
· 글로벌 커머셜 마켓 부사장 트로이 앤더슨(Troy Anderson)
· 최고전략책임자 라힘 바티아(Rahim Bhatia)
· 영업 부사장 겸 EMEA 총괄 책임자 에이드리언 트리켓(Adrian Trickett)
· APJ 채널 및 파트너 담당 부사장 짐 피셔(Jim Fisher)
· 최고마케팅책임자 앨리슨 비건(Alison Biggan)
· 최고회계책임자 제시카 수아송(Jessica Soisson)

“최근 AI로 이동하고 미래를 위한 혁신에 지속적인 초점을 맞추는 가운데, 일하면서 경험한 최고의 리더십 팀을 구성하고 있으며, 우리가 함께 함으로써 부미라는 회사가 흥미로운 다음 단계를 위해 준비될 것이 분명하다”고 루카스는 덧붙였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ntegration Platform as a Service, iPaaS)의 개척자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사 중 최대 규모의 고객 기반 △계속 증가 추세인 10만 이상의 고객 △iPaaS 공간에서 최대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GSI) 어레이를 자랑한다. 이 회사는 액센추어(Accenture), 딜로이트(Deloitte), SAP, 및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를 비롯한 전 세계적 파트너 네트워크를 자랑하며, 아마존 웹 서비스, 구글 및 마이크로소프트를 비롯한 최대 하이퍼스케일러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협력한다.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며 가장 혁신적인 기술 회사 가운데 하나로 Deloitte Technology Fast 500™ 및 Inc. 5000 목록에 포함된 부미는 최근에 뉴클러스 리서치(Nucleus Research)의 “2023년 눈여겨볼 인기 회사(Hot Companies to Watch in 2023)” 목록에 포함되었다. 또한 Inc. 매거진의 가장 좋은 직장(Inc. Magazine’s Best Workplaces)에 포함된 것을 비롯해 무수한 상을 받았다. 또한 부미는 세 개의 국제 최우수 회사(2년 연속) 및 제품 혁신 Stevie® 어워드(Stevie® Awards, for Company of the Year and Product Innovation), 서비스형 플랫폼(PaaS) 부문의 Gold Globee® 어워드,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의 기술 공로상, 2022년 클라우드 컴퓨팅 부문의 글로벌 리더로서 스트라우스 어워드(Stratus Award)를 수상했으며 2년 연속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CRN Partner Program Guide)에서 권위 있는 5-스타 등급을 받았다.

또한 최근 고성장 시장인 캐나다 밴쿠버, 인도 벵갈루루 그리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입지를 확장하면서 카테고리를 선도하는 통합 및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증가하는 글로벌 수요를 충족해왔다.

추가 리소스

· 부미의 구인 직책에 지원하기
· 부미 플랫폼 자세히 알아보기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 살펴보기
· 부미 팔로우: Twitter, LinkedIn, Facebook, 및 YouTube

부미 소개

부미의 목표는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연결함으로써 세상을 더욱 좋은 곳으로 만드는 것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개척자이자 지금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부문을 세계적으로 선도하는 회사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사 중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액센추어,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 SAP 및 스노우플레이크를 비롯한 약 800곳의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국제적인 조직들이 데이터를 발견, 관리 및 조직하기 위해 부미의 탁월한 플랫폼을 찾고 있으며 보다 나은 결과를 신속히 얻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및 사람들을 연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oomi.com

© 2023 Boomi, LP. Boomi, ‘B’ 로고, 및 Boomiverse는 Boomi, LP 또는 그 자회사나 계열사의 상표이다. All rights reserved. 다른 명칭과 마크는 해당 소유주들의 상표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부미(Boomi)
크리스틴 워커(Kristen Walker)
글로벌 기업 홍보
+1-415-613-8320
kristenwalker@boo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