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항공-클락 미모사C.C, 항공·골프·호텔 하나로 묶은 연간 이용권 ‘골프패스’ 출시

필리핀항공, 클락 미모사 골프장, 퀘스트 클락 호텔로 구성

성·비수기 구분 없이 티업 시간 우선 부킹 보장

성수기에도 1인당 100만원 초반대로 즐기는 올인원 필리핀 골프 여행

포함 이용권 소진 후에도 1년간 항공·골프·호텔 할인 혜택 제공

선착순 100명 한정 최대 40만원 할인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필리핀항공
2023-06-01 08:10
서울--(뉴스와이어)--필리핀항공이 클락의 명문 골프장 미모사C.C와 합작해 항공·골프·호텔이 결합된 최초의 해외 골프여행 연간 이용권 ‘필리핀항공-미모사 골프패스(PAL-MIMOSA Golf Pass)’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필리핀항공-미모사 골프패스’는 항공권, 골프장, 호텔, 차량 등 필리핀 골프여행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을 하나에 담아 최적의 해외 골프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1년간 무제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회원 우대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필리핀항공-미모사 골프패스’에는 클락 미모사 골프장 라운드 10회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라운드 이용권은 회원 본인 및 동반인 모두 사용 가능하며, 카트비, 캐디피, 컨슈머블이 모두 포함돼 있다. 특히 성·비수기 구분없는 티업 시간 우선 예약 보장으로 원하는 이용 일자의 45일 전부터 예약이 가능해 부킹의 어려움을 해소했으며, 비수기에는 2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라운드 이용권을 모두 소진한 후에도 회원 기간 동안 그린피 15% 할인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항공은 필리핀항공 왕복 항공권이 포함돼 있다. 베이직 등급은 왕복 항공권 2매, 플러스 등급은 4매로 구성돼 있으며, 회원 본인 및 동반인 모두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한국 출발편에 한해 수하물 10kg를 추가 지원하며, 추후 항공권 추가 구매를 위한 항공권 할인권도 제공된다.

이에 더해 퀘스트 클락 호텔 클럽의 디럭스룸 6박 이용권도 주어진다. 회원 및 동반인 모두 숙박 기간 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라운지 체크인, 웰컴 어메니티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필리핀항공-미모사 골프패스’의 가격은 베이직 380만원, 플러스 460만원이며,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위해 200구좌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필리핀항공과 클락 미모사C.C는 골프패스 론칭을 기념해 선착순 100명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직 등급은 20만원 할인된 360만원, 플러스 등급은 40만원 할인된 420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골프패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을 가입 선물로 제공한다. 골프패스는 공식 판매처인 온필에서 구매 가능하다.

필리핀항공은 항공과 호텔을 결합해 기존의 골프 이용권과 차별화를 도모했다며, 성수기에도 1인당 100만원 초반대로 필리핀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에, 이후에도 1년간 지속적으로 누릴 수 있는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생각하면 가성비가 매우 높은 상품이라고 말했다.

필리핀항공 소개

필리핀항공은 1941년 3월 아시아 최초로 상업 운항을 시작했으며, 취항 이래 현재까지 81년간 국제선 구간 무사고 경력으로 안전한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항공은 FSC(Full Service Carrier)로서 2018년 2월 세계적인 항공사 평가 기관 스카이트랙스(SKYTRAX)에서 4 Star Airline으로 선정됐고, 2020년 12월에는 세계 최대 국제 항공사 협회 APEX에서 최고 등급인 5 Star Airline으로 선정됐다. 필리핀항공은 모든 운항 노선에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하며 따뜻한 기내식, 음료, 담요 및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myPAL Player를 무료로 제공한다. 수하물은 이코노미석 20㎏,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25㎏, 비즈니스석 30㎏까지 무료 제공된다. 또한 필리핀항공 고유 마일리지 혜택인 마부하이 마일즈와 마닐라 국제공항 내 필리핀항공 전용 터미널을 통해 더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골프패스(Golf Pass) 공식 웹사이트: http://golfpass.onfill.com/

웹사이트: http://www.philippineair.co.kr

연락처

필리핀항공 한국 총판 대리점
락소홀딩스
기획마케팅팀
김해인 차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