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씨티에스, Gen5 규격 마이크론 크루셜 T700 NVMe SSD 출시 기념 론칭 이벤트 진행

세계에서 가장 빠른 차세대 Gen5 규격 NVMe SSD 출시

5월 31일부터 6월 30일까지 딱 한 달 진행하는 특별한 이벤트

샤넬 NO.5 명품 향수와 문화상품권 추가 획득 기회

뉴스 제공
대원CTS
2023-05-31 11:00
서울--(뉴스와이어)--IT 전문 수입·유통 기업 대원씨티에스(대표 김보경·이상호·하성원)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차세대 Gen5 규격 NVMe SSD 스토리지 신제품 마이크론 크루셜 T700 NVMe SSD 3종을 한국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출시를 기념해 샤넬 NO.5 명품 향수와 5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5.5.5 T700 론칭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한국 시장에 처음 출시되는 초고속 스토리지 마이크론 크루셜 T700 NVMe SSD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차세대 Gen5 규격 NVMe SSD 스토리지로 용량은 1TB, 2TB, 4TB로 나뉜다. M.2 2280 표준 규격 M.2 레이아웃으로 범용 호환성을 보장한다.

그간 시중에 나온 M.2 SSD의 가장 빠른 규격은 Gen4였다. 그러나 이번에 AMD AM5 플랫폼이 Gen5 규격을 처음 지원하며 세계에서 가장 빠른 차세대 규격의 모델을 선보이게 됐다. 마이크론 크루셜 T700 NVMe SSD는 최대 읽기 속도 1만2400MB/s, 쓰기 속도 1만1800MB/s 성능으로 동작하는 제품답게 하드코어 게이밍, 고난도 설계 및 영상 편집 분야는 물론 리얼타임 데이터 연산이 필요한 환경에서 특히 안정되게 구동하며 오랜 시간 최상위 컨디션으로 반응한다.

뛰어난 성능을 내세운 만큼 사용한 낸드 플래시 품질 또한 최상위 등급을 엄선했다. 반도체 특허를 보유한 마이크론이 자체적으로 설계 디자인한 232단 TLC 낸드 제품으로 차별화된 제조 및 설계 노하우가 더해져 가혹한 구동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구동하며 150만 MTBF에 1200TBW 용량을 충족하는 우수한 내구성까지 확보했다.

여기에 시스템 대기 상태일 때 불필요한 데이터를 제거해 성능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TRIM, 동적 쓰기 가속, 다단계 데이터 무결성 알고리즘, 능동형 가비지 수집, 실시간으로 제품의 상태를 체크하는 S.M.A.R.T, 데이터를 처리할 때 발생하는 오류를 처리하는 ECC 기술을 지원한다. 또 높은 데이터 신뢰성이 요구되는 기업 등 환경을 위해 TCG Opal 2.01을 통한 하드웨어 암호화 기능까지 갖췄다.

핵심은 PCIe 5.0 규격 Gen5 대응이다. 컴퓨팅 시장에서 주력으로 사용하는 PCIe 4.0 x4 규격 대역폭 15.7 GB/s 대비 PCIe 5.0 x4 규격은 약 두 배에 달하는 최대 31.6GB/s 대역폭을 내세웠다. SATA 규격과 비교했을 때에는 약 22배 이상 더 빠른 성능이다.

추천 구동 환경은 차세대 Gen5 규격 스토리지답게 AMD 7000 시리즈 AM5 플랫폼에서는 성능이 100% 발휘되며, 하위 규격 호환성까지 보장하기에 이전 세대 제품은 물론 인텔 13세대 포함 이전 세대 플랫폼에서도 우수한 성능이 제공된다.

이에 방대한 용량의 데이터 또는 리얼타임으로 데이터를 끊김 없이 처리해야 하는 환경에서 대원씨티에스가 유통하는 마이크론 크루셜 T700 NVMe SSD 3종은 최상의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나열한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최대 5년간 대원씨티에스 직영 서비스 센터를 통해 프리미엄 보증 서비스가 제공된다.

참고로 이전 세대 규격인 PCIe 4.0이 일반적인 환경에서 추구하는 고성능 제품이라면, 차세대 규격 PCIe 5.0은 더 전문적이고 작업이 실시간으로 전개되는 환경에서 최고 성능을 구현한다. 높은 수준의 신뢰성이 담보돼야 할 엔터프라이즈 또는 머신러닝/딥러닝 등 전문 용도까지 대응한다.

출시를 기념해 대원씨티에스가 준비한 5.5.5 T700 론칭 이벤트는 5월 31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신제품 마이크론 크루셜 T700 NVMe SSD 제품 구매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 인원은 총 50명이며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참여 방법은 두 가지다. 첫 번째는 포토 리뷰를 작성하고 인증하면 명품 향수 샤넬 NO.5를 지급한다. 두 번째는 Gen5 스토리지+대원시티에스가 유통한 정품 AMD CPU, 메인보드, 마이크론 DDR5 메모리 조합으로 나만의 Gen5 시스템을 구성해 SNS에 인증하면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올 7월 17일이며, 두 가지 이벤트에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원씨티에스 크루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원씨티에스 남혁민 본부장은 “글로벌 반도체 브랜드 마이크론의 차세대 기술력을 한국 사용자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됐다. 그 첫 번째 야심작 마이크론 크루셜 T700 NVMe SSD를 전격 출시한다”며 “고성능 초고속이라는 두 가지 단어에 가장 완벽하게 부합하는 신제품이며 동시에 스페셜 이벤트와 함께 더 특별한 만족까지 체감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고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마이크론 크루셜은 미국의 메모리 및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 마이크론의 컨슈머 브랜드다. NAND 플래시 메모리와 컨트롤러 등 핵심 반도체의 직접 설계·제조 기술력을 보유한 글로벌 반도체 회사로 우수한 품질과 안정적인 성능, 내구성이 보장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대원CTS 소개

대원씨티에스(CTS)는 AMD 시피유, ASUS 메인보드, 마이크론 반도체 메모리, 루밍 모니터 등 우수한 브랜드 제품을 한국 시장에 공급하고 있는 IT 전문 수입·유통 기업이다. B2C와 B2C 시장 둘 모두가 활동 영역이며, 직영 컴퓨터 코리아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다.

대원씨티에스 크루셜 이벤트 페이지: https://www.dwcts.co.kr/crucial_event

웹사이트: http://www.dwcts.co.kr

연락처

대원씨티에스
마케팅팀
나희훈 주임
02-2004-76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