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나인스, 권력쟁탈 미녀게임 ‘카르텔’ 6월 5일 정식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엔나인스는 6월 5일(월) 현대적인 누아르 분위기를 갖춘 새로운 전략 롤플레잉 게임(SRPG) ‘카르텔’을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르텔’은 도시의 권력자로 올라가기 위해 자신의 카르텔(세력)을 만들어야 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전략을 세우고, 자원을 수집해 사용하며, 도시 내 다른 세력들과 경쟁을 펼치게 된다.

게임의 배경은 영화에서 보던 남성미 가득한 누아르 분위기를 갖추고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게임의 핵심인 다양한 미녀 캐릭터들을 어떻게 성장시키는지에 따라 다양한 전략적 우위를 가지는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윤상혁 엔나인스 대표이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만전을 다하고 있다”며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카르텔은 현재 사전예약 중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전등록 사이트와 네이버라운지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카르텔 게임 라운지: https://game.naver.com/lounge/Cartel/pre_campaign

연락처

엔나인스
사업팀
유강민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엔나인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