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한-태평양도서국 대표단과 비즈니스 협력관계 강화

뉴스 제공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23-05-31 16:31
수원--(뉴스와이어) 2023년 05월 31일 -- 삼성이 5월 31일 서울 호텔신라 영빈관에서 한-태평양도서국(태도국) 정상회의에 참석한 8개국의 대표단과의 오찬에서 주요 사업 현황과 CSR 활동을 소개하고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는 삼성중공업 대표이사 최성안 부회장, 삼성전자 경영지원실장 박학규 사장, 삼성전자 CR담당 박승희 사장, 삼성전자 동남아총괄장 조상호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태평양도서국에서는 △마크 브라운 쿡제도 총리 △달튼 타겔라기 니우에 총리 △수랑겔 휩스 주니어 팔라우 대통령 △카우세아 나타노 투발루 총리 △이스마엘 칼사카우 바누아투 총리 △모에테 브라더슨 프렌치 폴리네시아 대통령 △빌리아메 가보카 피지 부총리 △세드릭 슈스터 사모아 환경부장관 등이 참석했다.

한편, 삼성은 ‘함께가요 미래로 Enabling People’이라는 CSR 비전 아래 △삼성희망디딤돌 △삼성청년SW아카데미 △나눔키오스크 △C랩(인사이드/아웃사이드)등 청소년 교육 중심의 사회공헌활동과 상생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지영원
02-2255-854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