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사이토젠, 세계화를 가속하기 위해 샌프란시스코 사무소 개설

뉴스 제공
Biocytogen Pharmaceuticals (Beijing) Co., Ltd. 홍콩증권거래소 02315
2023-06-01 14:20
베이징 및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바이오사이토젠 제약회사(Biocytogen Pharmaceuticals (Beijing) Co., Ltd.)(“바이오사이토젠”, 홍콩증권거래소: 02315)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새 사무실을 개설한다고 발표했다. 새 사무소는 바이오사이토젠 사업의 세계화를 가속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샌프란시스코는 생명 공학 산업의 허브로 유명하며 다양한 주요 바이오 제약 회사의 본거지이다. 또한 세계적 수준의 대학이 근접해 있어 학문적 발견을 생명을 구하는 치료법으로 빠르게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된다. 바이오사이토젠의 새로운 미 서부 해안 지역 사무소는 회사가 인테그룸 프로젝트(Project Integrum)에서 파생된 새로운 치료용 항체의 개발 및 라이선스 획득뿐만 아니라 전임상 계약 연구 서비스 및 학계와 산업 고객의 동물 모델 사용의 협력을 구축하고 심화할 수 있는 위치를 선점하게 한다.

바이오사이토젠의 창립자이자 회장 겸 CEO인 유엘레이 쉔(Yuelei Shen) 박사는 “샌프란시스코 사무소 개설은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을 강화하고 신약의 글로벌 주류가 되고자 하는 당사의 비전을 실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환자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전 세계 파트너들과 함께 혁신적인 의약품 개발을 진전시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바이오사이토젠 소개

바이오사이토젠(홍콩증권거래소: 02315)은 혁신적인 기술로 새로운 항체 기반 신약의 연구·개발에 매진하는 글로벌 생명공학 기업이다. 바이오사이토젠은 완전한 인간 단일클론 항체, 이중특이성/다중특이성 항체 및 나노바디 개발을 위한 자사의 특허 마우스 플랫폼인 RenMabTM/RenLite®/RenNano®로 생체 내 약물 효능 검사 플랫폼과 우수한 임상 개발 전문성을 통합해 의약품 개발의 모든 과정을 간소화한다. 바이오사이토젠은 1,000여 개의 표적에 대한 업계 최초 및/또는 최고의 항체 약물을 개발하는 대규모 사업인 인테그룸 프로젝트(Project Integrum)(RenMiceTM HiTS 플랫폼)를 진행하고 있다. 2022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이 프로젝트는 다국적 제약사(MNC)와의 여러 파트너십 계약을 포함해 전 세계 기업과 34건의 치료용 항체 개발/기술 이전/계약 이전 및 17건의 RenMice™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바이오사이토젠의 내부 파이프라인에는 11개의 핵심 제품이 포함되며, 총 임상 제품 6개의 제품 중 4개의 제품은 파트너십으로 구축됐다. 본사는 베이징에 있으며, 중국 장쑤성 하이, 상하이, 미국 보스턴, 샌프란시스코 및 독일 하이델베르크에 지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en.biocytogen.com.c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iocytogen.com.c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바이오사이토젠(Biocytogen Pharmaceuticals (Beijing) Co., Ltd.)
항체 플랫폼 및 제품
BD-Licensing@biocytogen.com

전임상 모델 및 서비스
info@bbctg.com.cn

미디어
pr@bbctg.com.cn